충주 제천 청풍 '선녀와 나무꾼' 펜션 놀부 2층 가성비 펜션 추천
충주 제천 청풍 '선녀와 나무꾼' 펜션 놀부 2층 가성비 펜션 추천
2박 3일의 일정 중 두번째로 머문 펜션입니다. 첫째 아이가 장염이 걸려 엄마와 첫째는 병원에 입원을 했고, 저와 둘째는 단둘이서만 이 곳에 방문했습니다. 2명이기에 추가 비용없이 머물렀습니다. 큰 기대가 없었는데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된 펜션이라 좋았고, 무엇보다 아이를 위한 공간이 있어 좋았습니다. 하나씩 살펴 보겠습니다.
제가 머문 공간은 '놀부네 집'입니다. 노란 건물의 2층 공간입니다. 1층에는 다른 집이니 아이가 열심히 뛴다면 1층으로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방문 앞에 놀부네 집이라고 이름이 붙어 있어요.
네이버에서 예약이 가능한데 여기 사장님이 사진마다 등장하고 계시더군요 ㅎㅎ. 저는 금요일이어서 2인기준 15만원에 예약했습니다. 4명이라면 15만원에서 추가 인원에 대한 비용이 추가 됩니다.
바베큐(추가 비용) 도 프라이빗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2인 기준
건물 옆 쪽으로 계단이 있고, 이곳을 통해 2층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계단을 내려가면 이렇게 바베큐 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단독 바베큐장입니다.) 오른쪽 아래 계단으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아래 자갈쪽에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내부가 깔끔합니다. 방1개와 거실(+주방), 화장실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방 공간입니다. 인덕션과 전자렌지, 밥통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인데요. 침대는 더블 사이즈(혹은 슈퍼싱글?)입니다. 아래에 바닥과 이불을 깔 수 있게 여분의 이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작은 이불장이 있네요. 바닥 쿠션패드도 있어 좋아요.
화장실입니다. 아주 깔끔합니다.
베란다에는 앉아서 풍경을 즐길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날씨가 좀 쌀쌀한 편이라 밖으로 나가지는 않았습니다.
저희가 바베큐는 하지 않았지만, 이렇게 단독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가 아프지 않았다면 바베큐를 할 수도 있었을텐데.... 또르륵...
각종 주방용품들 참조하세요.
여기에서 케이블카가 보입니다. 파란 하늘에 케이블카가 움직이는 모습을 멍하니 보고 있게 되더군요.
케이블카뷰입니다 ㅎㅎㅎ
여기는 펜션 뿐 아니라 캠핑 공간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여기저기 있습니다.
공차기를 하거나 방방, 그리고 정글짐(키즈공간)이 준비되어 있어요.
캥핌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런 개수대도 별도로 있어요. 화장실도 바로 옆에 있답니다.
개수대 이용 안내 참조하세요.
이곳은 바로 정글짐, 키즈공간입니다. 키즈 펜션에서는 비싼 가격에 각 호실마다 이런 정글짐이 있는데요. 여기는 공용 공간에 좀 더 크게 정글짐이 마련되어 있어 정말 좋아요. 추가 비용이 없고 마음껏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의할 점은 옆에 음료수 뿐 아니라 과자류를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가 사달라고... 난리에 난리를...
정글짐 이용 수칙을 잘 지킵시다.
부모님을 위한 의자와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요. 아주 좋네요.
여름엔 수영장에서 놀 수 있게 넓은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글짐은 설치한지 오래되지 않은 신상이었습니다. 펜션 혹은 캠핑오셔서 여름엔 수영장에서 놀 수도 있고, 방방, 정글짐, 공놀이, 바베큐 등등 놀거리, 즐길거리가 참 많은 펜션이었습니다.
충주 케이블카 근처 펜션 / 충주 펜션 추천 /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