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에어비앤비 숙소 추천 'Yeoju-si 남한강뷰 복층 럭셔리 하우스'
에어비앤비로 숙소를 예약했습니다. 오피스텔의 한 호실이었는데요. 남한강뷰와 복층이 널찍하니 아주 좋았습니다. 2~4명이 머물기엔 공간이 좀 크고, 가족단위로 방문하시면 좋을 크기입니다. 저희는 성인 6명 + 아이3명이 머물렀습니다.
에어비앤비에서 원하는 숙소가 있을 때 지도로 찾으시면 좋습니다. 가격이 나오기 때문에 원하는 가격대와 위치 기준으로 검색하면 찾기 수월합니다. 제가 머문 숙소의 위치는 여주박물관/영월루 근처입니다.
복층이라 거실의 공간이 아주 널찍합니다. 위로 쭉 뻗어서 아주 좋아요. 난방도 따뜻하니 잘 되니 추울 걱정도 없습니다. 신축 오피스텔 건물이라 아주 좋아요.
계속 천장을 보게 됩니다. 널찍해서 마음이 편안해지고 치유받는 느낌입니다. 돈이 있다면 세컨하우스로 하나 구매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1층 안방입니다. 널찍합니다.
에이비앤비에서 아래 집을 찾으시면 됩니다. 호스트가 시후님이네요.
예약을 완효하면 아래와 같이 찾아오는 방법을 알려주시네요. 여주서해스카이팰리스입니다. 동호수는 가릴게요 ㅎ
숙소는 46평입니다. 방이 총 4개입니다.
주방이 아주 깔끔합니다.
창문으로 보이는 남한강뷰입니다. 가슴이 뻥 뚤립니다.
바로 앞 공영 주차장이 있습니다. 지하 주차장도 있습니다. 저는 지하에 주차했습니다.
날이 살짝 흐리네요. 날이 좋으면 뷰가 더 환상적일 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계단은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2층은 방이 3개 입니다. (+ 화장실1 + 거실1)
2층 작은방 1과 2는 아래처럼 동일한 형태입니다.
2층 작은방입니다. 추가 침구도 있어요.
2층 거실입니다.
2층 거실에서 바라보는 뷰입니다.
창 밖으로 보이는 뷰입니다.
2층 거실에서 바라보는 방들입니다.
화장실은 1층과 2층에 하나씩 있습니다. 아주 깔끔합니다.
1층 안방 옆에 드레스룸도 있네요. 별도의 문이 있어 옷 갈아입을 때 쓰셔도 됩니다.
주방에 전자렌지, 전기포트 등이 있어요.
세컨하우스 생각이 절로 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돈도 없으면서 눈만 높아지는 느낌인데요.
꿈은 크게 가질 수록 이뤄질 수 있다고 하니 ㅎㅎㅎㅎ
가족여행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숙소 입니다. 4명 정도 머물기에는 살짝 가격이 비쌀 수 있지만 8명정도가 머문다고 했을 때 2개 집을 예약하기 보다 이렇게 큰 집 하나 예약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좋은 숙소에서 잘 쉬다가 갑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