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딘 베이직 테프론 핸드드립 주전자 / 커피 주전자 / KD-TDP-01
칼딘 베이직 테프론 핸드드립 주전자
나는 전문가도 아니고 핸드드립 주전자 하나에 큰 돈을 쓰고 싶은 생각도 없습니다.
녹슬지 않고 가끔 핸드드립 할 수 있는 주전자 하나 구매하고 싶어 열심히 검색해 고른 제품입니다.
커피 핸드드립을 해보고 싶어서 핸드드립 주전자를 검색했습니다.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는데 저렴한 가격은 1만원 정도의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코팅이 없는 스테인리스 제품(은색계열)보다는 검정색으로 테프론 코딩이 되어 좀 더 고급스러운 제품을 구매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칼딘 제품 중에서 저렴한 <칼딘 베이직 테프론 핸드드립 주전자>로 선택했습니다.
아래 표기된 금액 10400원은 250ml 기준 가격입니다.
350ml 제품을 구매했는데 1만2천원에 배송비 별도 입니다. 1만4천5백원입니다. 쿠팡 와우회원이시라면 동일 제품 13,89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네이버에서 포인트 받는 부분 생각하면 비슷한 수준입니다.)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제품 사진이 매우 고급스럽게 담겨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350 ml 제품, 테프론 코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시 주의사항
- 알칼리성 세제 사용하지 마십시오. 외부 도장이 벗겨질 수 있습니다.
- 강한 충격의 의한 파손에 주의하세요.
- 제품을 직화 및 인덕션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제품 상세
제품 상세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테프론 코딩에 의해 블랙 색상입니다. 핸드드립 하기에 놓은 사이즈인 350ml로 주문했습니다. 250ml은 작은감이 있어서 350ml로 주문했는데 이 크기도 살짝 아담한 느낌입니다. 한 잔은 진하게, 두 번째 잔은 연하게 2잔 커피를 내릴 수 있는 물의 양입니다.
주둥이 방향에서 사진 한 장 찍어봅니다.
안쪽도 깔끔하게 코딩이 잘 되어 있습니다.
바닥 부분입니다. 주전자이지만 불로 직접 가열해서 쓰는 제품이 아닙니다. 오해하시면 안됩니다. 핸드드립 전용 주전자입니다.
손잡이 부분입니다. 재질이 플라시틱이 아닌 몸체와 동일 재질이라서 혹여나 뜨겁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전혀 뜨겁지 않습니다. 핸드 드립하기에 딱 좋은 그립입니다.
350ml 제품 사이즈 보여드리기 위해 옆에 책을 놓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아담하니 귀엽습니다.
제품을 받자마자 핸드드립을 해봤습니다. 원두가 참 다양하기에 원두에 대한 공부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깊게 공부하고 싶진 않은데... 여유를 가지고 핸드드립 커피 한잔의 여유가 아주 좋습니다.
바쁜 마음을 잠시 접어두고 여유롭게 커피 한잔 내려 마시는 여유를 즐기기에 좋은 취미라 생각합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고급스런 취미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기 자신에게 여유와 고급 커피 한잔 선물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