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전주 <VIP 아쿠아> 이색카페 아이와함께 : 도마뱀 물고기 토끼

by 심찬 2024. 3. 4.
반응형



전주 <VIP 아쿠아> 이색카페 아이와함께 : 도마뱀 물고기 토끼

 

전주 이색 카페 'VIP 아쿠아'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주차는 바로 앞 주차장이 있어요.

 

 

 

외관입니다. 

사실 외관을 보고 살짝 당황 했습니다.

뭔가 작아보이는 카페의 규모 탓에 그리고 안쪽이 잘 보이지 않는 탓에...

들어가기 꺼려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부모님과 아이들을 데리고 들어가야 하는데...

뭔가 잘 못된 선택이 아닐까 하는 의구심이 자꾸...

하지만 내 선택을 의심하지 말자고 다독이며 들어갔습니다.

 

 

부모님께서는 작은 수족관 (가로 30cm 정도의) 에 구피를 키우고 계신데,

그래서 이 카페를 좋아하시겠다 싶었습니다.

아이들은 물고기, 도마뱀을 구경할 수 있기에 재미난 카페라 생각되어 들어갑니다.

 

 

사실 입구 앞에서의 고민은 쓸데없는 생각이었습니다.

들어가니 널찍하고 구경할 것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자리는 10개 테이블 정도 있습니다.

 

 

한쪽은 카페의 형태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뉴 참조하세요.

입장료가 없기 때문에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1인 1메뉴만 주문하면 됩니다.

다른 이색카페는

입장료만 1인 기본 5천원 이상인거 아시죠?

 

 

아이들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나씩 구경을 시작해 봅니다.

다양한 도마뱀들이 있는데요.

만져볼 수 있는 체험도 가능하고 구매도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만지기는 무서워해서 체험은 생략했어요 ㅋㅋ

 

 

 

도마뱀 종류가 상당히 많은데요.

비슷한 듯 하면서도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한 마리씩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색깔이나 모양이 다양해서 신기해요.

 

 

왼쪽 나무 위에 한 마리, 오른쪽 아래에 한 마리 보이시죠?ㅋㅋ

 

동물원에 와 있는 듯한 느낌, 한 마리 키우고 싶은 내적 욕망 ㅎㅎ

처음엔 몰랐는데, 앵무새가 있어요 ㅋㅋㅋㅋ

만지면 스트레스를 좀 받는듯 했어요. 구경만 하는 걸로 ㅋ

 

 

 

물고기는 서브로 키우시는 듯 했어요. 그래도 규모가 상당해요 ㅋㅋ

물고기 종류도 다양해서 물멍, 물고기멍 하기 좋아요.

 

 

여기에서 가장 큰 규모의 수족관(?) 어항 이랍니다.

집에 설치하고 싶은데 돈이 상당히 들겠죠?ㅋ



 

한쪽에는 이렇게 금붕어, 잉어들이 있는데요.

먹이 주기 체험도 가능합니다. (추가 비용) 먹이 주라고 막 달라들어요 ㅋ

 

우리 먹이 안 줄건데 미안해 ㅋ

 

물고기가 정말 이뻐요 ㅋ

 

 

청개구리? 색깔이 정말 예뻐요 ㅋ

 

 

 

온실
 

건물 뒤편으로 가면 별도의 온실이 있습니다.

엄청 크지 않지만 여기도 공간이 신기하고 재미있어요 ㅎ

 

 

온실 공간도 나름 매력적이랍니다.

 

바로 옆에 이렇게 잉어, 금붕어들이 있어요 ㅋ

 

이런 신기한 물고기도 있구요 ㅋ

 

거대한 규모의 어항입니다

 

너는 이름이 모니?

 

이곳이 매력적인 또 하나의 이유는? 귀여운 토끼 3마리가 있어요 ㅋ

먹이 줄게 없는게 조금 아쉽긴 했지만 조심스럽게 머리를 쓰다듬을 수도 있어요.

 

 

이건 철갑상어?

 

구경할게 이렇게나 많다니 ㅋ

 

 

큰 기대없이 방문했고,

 

들어가기 망설였던 카페이지만

 

들어가서 후회없이 재미있게 즐겼던 카페입니다.

 

저렴한 가격은 덤이구요.

 

신기한 물고기와 도마뱀, 토끼까지 구경 실컷했습니다.

 

전주에 사신다면 / 전주에 방문하신다면

 

강력 추천하는 이색 카페

 

VIP 아쿠아 카페였습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