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이기/잡다리뷰

소곱창 소막창 온라인 주문 추천 / 다이닝 마켓

by 심찬 2021. 6. 23.
반응형

 

 

다이닝 마켓 소곱창 소막창 추천

 

"내돈내산" 리뷰

 

기대 이상이어서 좋은 건 널리 알려야 한다는 홍익인간의 마음으로 ㅎㅎ

포스팅을 해봅니다.

 

 

구매링크 먼저 올려봅니다. 

 

http://diningmarket.co.kr/products/4577298791

 

다이닝마켓 맛있는 소곱창 시리즈 : 다이닝마켓

다이닝마켓 맛있는 소곱창 시리즈

smartstore.naver.com

 

소곱창 기준으로 1인분 (180g) 9,900원입니다. 배송비 3000원 (5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

 

제가 구매할 때는 분명... GF 소곱창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링크에 들어가면 그냥 소곱창이네요(?).

지금은 GF 등급품이 소진되었나봅니다.

제가 받은 제품에는 GF 소곱창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100일 이상 곡물을 먹인 소가 받는 등급이라고 하네요. 지방 함유량이 많이 부드럽다고 합니다.

소곱창에도 이게 의미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ㅋㅋ


택배를 받았습니다.

소곱창, 소막창, 야채(5천원), 서비스 가래떡, 참소스입니다.

 

 

소곱창 앞에 GF (GRAIN FED) 라고 적혀있네요. 

 

겉봉지를 까면 소곱창이 이렇게 들어있어요.

아직까진 반신반의 했습니다. 맛이 있을까 하구요 ㅋㅋ

 

 

평소 보관은 냉동보관입니다.

해동이 어렵기 때문에 택배를 받은 날 바로 드시거나 냉장에 넣고 다음 날 바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고기는 냉동/해동으로 맛, 육질이 잘 변하기 때문에 ~~ 고기 전문가 분들이 더 잘 아시겠죠?ㅎㅎ

상품 정보 확인하세요.

소곱창에 첨가물들이 들어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확인하세요.

 

 

조리 방법을 잘 숙지합니다.

찬물에 해동 -> 식용유를 살짝 두르고 팬을 달굽니다 -> 내용물 투척 -> 중불로 골고루 굽기 ->먹기

소막창 빠지면 서운하죠 ㅎㅎ 

조리방법은 동일하네요.

4개 이상 구매시 받는 서비스 가래떡, 야채는 추가금 5천원으로 구매했습니다.

 

참소스는 구매한 제품 개수만큼 받아요 ㅎㅎ

고추를 송송 넣어서 참소스와 쉐이킷~ 막걸리 잔에 소스를 ㅋㅋㅋ

 

부추와 양파, 고춧가루 등을 버무려 셀프로 만들었습니다.

 

후라이팬이 자글자글 열심히 구워봤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기대이상!!!

버섯과 감자도 넣어줍니다.

소곱창 2인분과 소막창 1인분으로 조리한 양입니다. 아내와 제가 먹기에 부족함이 없었어요.

 

음식점에서 사먹는다면 1인분에 약 1만6천원 정도이기에 이정도 양이면 약 5만원 정도 나오는데요.

약 3만원에 집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이젠 비싼돈주고 밖에서 사먹을 필요없어요.

그냥 집에서 간편하게 소곱창을 구워먹을 수 있어요.

 

 

소곱창과 소막창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부추와 함께 구워 먹으면~~!!

 

소곱창이 냄새가 많이 나는 건줄 알았는데,

냄새가 거의 없어서 놀랐어요.

삼겹살 한 번 구우면 집 안이 난리가 나는데,

소곱창은 냄새가 거의 없다는 사실을 새롭게 알았습니다.

 

소곱창을 후라이팬에 구우면 기름이 상당히 많이 나옵니다.

자글자글하게 기름에 튀기듯 구우면 참 맛있네요.

너무 많은 기름은 오히려 잘 안구워지는 느낌이었어요.

적절하게 기름을 버려주면서 구우시면 좋아요.

 

다이닝 마켓 소곱창 강력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끄적이기 > 잡다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60계 치킨 / 호랑이 치킨 후기  (0) 2021.06.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