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이기/잡다리뷰

60계 치킨 / 호랑이 치킨 후기

by 심찬 2021. 6. 25.
반응형



60계 치킨 신메뉴 호랑이 치킨 리얼 후기

유명하다고해서 호랑이 기운 좀 받자고 호랑이 치킨을 주문했더랍니다.

호랑이 그림이 여기저기 ㅎㅎ

좋은 기운 호랑이치킨 드시고 힘찬 한 해 되세요!

좋은 기운 받아야 할 것만 같은 이 기분 ㅎㅎ

신메뉴가 세 종류나 나왔네요

호랑이 치킨과 매콤맛나, 달콤맛나... 신메뉴는 못참지~~ㅎㅎ

 

호랑이 치킨 비쥬얼입니다.

왜 호랑이 치킨일까 ㅎㅎ

맛에서 호랑이 기운이 느껴지는걸까요?ㅋ

 

 

일단 첫맛은

뿌링클과 비슷한 느낌? 

비슷한데 뭔가 좀 다르다. 비슷한데 음음.. 이거 약간 익숙한 느낌이 있는데...

아 맞다.

치토스? 치토스 아시죠? 근데 그 녀석은 치타인데 ㅋㅋㅋㅋㅋ

치토스랑 같다고 할 수는 없지만 비슷한 느낌이 있어요 ㅎㅎㅎ

 

감자도 들어 있답니다.

 

뿌링클과 치토스의 중간 즈음 되는 정도랄까요 ㅎㅎㅎ

 

가격은 이렇게 됩니다 ㅎㅎ 배달료1천원 포함 19,900원이네요.

 

(NEW) (어흥어흥) 호랑이치킨

귀엽네요 ㅋㅋ

탕수6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근데,, 네이버 블로그랑 인스타그램에서만.... 티스토리 블로그 무시하니?

 

신메뉴 다 먹어 볼그야~~~

 

백문이 불여일견... 백문이 불여식견

한 번 드셔보세요~~

가격이 생각보다 좀 나가는 듯 하지만

한번 먹어볼만 합니다.ㅎㅎ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