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의왕 닥터밸런스 키즈카페 / 의왕 이마트 지하1층

by 심찬 2022. 11. 14.
반응형


의왕 닥터밸런스 키즈카페 / 의왕 이마트 지하1층


주차장은 이마트답게 엄청 넓찍합니다. 주차요금은 현재 무료입니다.

언제까지 무료일지는 모르겠네요.

(유료가되더라도 키즈카페 이용시 3시간정도 차감되겠지요.)

 

2022년 8월에 방문했는데.. 너무 늦게 포스팅했네요 ㅋ

 


입장 요금입니다.

주말에 방문해서 어린이 1인 1만6천원입니다. 평일을 1만4천원입니다.
성인은 5천원입니다(기본 음료포함)
12개월미만은 무료입장.

 

4인가족 4만2천원입니다.

여기에 아이스크림 3천5백원, 뽀로로 음료 2천5백원 까지 더해 총 4만8천원을 사용했습니다.

 

볼풀, 편백방 입장시 성인은 양말을 착용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음료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료가격입니다. 커피 / 스무디 / 라떼 / 캐릭터슬러쉬 등이 보입니다.

에이드, 떡볶이, 볶음밥, 파스타 핫도그 종류도 있습니다.

가격은 좀 나가지만 아이들 배고플 때 먹기에 좋겠네요.

 

캐릭터 슬러쉬 가격은 6천원입니다.

 

구슬 아이스크림입니다.

 

편백나무 놀이공간입니다. 부모님은 양말을 꼭 착용하셔야 합니다.

정글짐? 이걸 뭐라하죠?ㅋㅋ 몸 쓰면서 이리저리 잘 다니는 아이들 ㅋ

 

미끄럼틀도 있구요.

 

블럭놀이 공간입니다.  

공간이 좁은편이라 조금 아쉽긴하지만 커다란 블럭들로 벽을 세울 수 있을 정도로 큼직한 블럭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장난감들이 곳곳에 함께 있습니다

작은 오두막들이 있어서 들어가보면 아기자기하게 준비된 것들이 있습니다.

여긴 장난감 오두막인데요. 또봇 변신 로봇들이 많네요.

같은 오두막의 1층은 자석판이 있네요.

 

다른 오두막엔 오락기가 있어요. 아이들이 오락에 빠져있어 자리가 나질 않네요ㅎ

 

직원도움으로 진행가능한 공간입니다. 순발력 테스트? 같은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허수아비들이 빙글빙글 돌아갑니다. 떨어지지 않고 화살표를 따라 이동합니다. 직원분이 동작 버튼(?) 을 누르면 허수아비들이 움직이더라구요.

 

라인을 띠나 자전거를 탈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여기가 좀 핫했습니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데 잘 올라타야합니다. 6살 딸이 잘 못타서 속상했는지 울음이 터져서 곤란했습니다ㅜ

 

승마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직원분과 부모님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볼풀 공간이 상당히 넓어요. 불풀 천국입니다 ㅎ

 

여기도 볼풀이 ㅎㅎ

 

범퍼카를 탈 수도 있어요. 정해진 시간에만 운영을 하기 때문에 시간이 되면 아이들이 우르르 몰려와 줄을 섭니다.

 

다른 모양의 범퍼카네요 ㅎㅎ

범퍼카 타는 공간입니다.

 

닥터밸런스가 체인인가봅니다. 의왕점 말고도 다른 곳에도 많군요.

 

닥터밸런스 의왕점 위치 정보입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