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나랑노랑 (구, 방방타요) 의왕 키즈카페 추천 리모델링 완료

by 심찬 2022. 12. 13.
반응형

나랑노랑 (구, 방방타요) 의왕 키즈카페 추천 리모델링 완료

 

아이와 함께 나랑노랑 의왕 키즈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최근 리모델링 해서 아주 깔끔하게 정비된 키즈 카페입니다.

 

많은 분들이 방문해 이미 핫한 키즈 카페 입니다.

 

위치는 

 

경기 의왕시 원골로 6 그린프라자 5층

 

 

주차는 신안아파트에 할 수 있습니다.

차단기가 없더라구요. 대신 아파트 주차장이 좁은 편이라 주차가 힘든 편입니다.

만약 누구 묻는다면 나랑노랑 방문했다고 하면 됩니다.

 

 

들어갈 때 헷갈렸습니다. 나랑노랑은 없고 방방타요만 있어서 다른 집인가 싶었습니다. 그런데 여기가 맞아요. 

내부 리모델링은 완료했는데 들어가는 입구 및 창문 쪽은 예전 그대로 '방방타요'라고 되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부분에도 아직 방방타요라고 되어 있습니다. 곧 변경하시겠죠.

 

신발을 신발장에 넣고 들어옵니다.

 

가격은 어른은 4천원(음료 포함), 아이는 1시간에 6천원입니다. 가격이 참 착합니다.

 

 

간식거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저렴하진 않지만 배고플 때 요기하기에 좋습니다.

일반 음료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커피 및 스무디 등을 내리는 공간입니다. 음료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 화면이 안나와 있네요;;

 

입장시에 음료를 선택하는데요. 저희는 비엔나 커피로 주문했답니다. 시그니처 음료라고 하시면서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달달한 커피맛이 다음에도 또 이거 먹을 것 같아요 ㅋㅋ (입장료 값이 포함되어 있어 좋습니다.)

보통 아메리카노 이외 음료는 추가금이 있는데 없어서 좋네요 ㅎㅎ

 

테이블 공간과 방방 뛰는 공간이 유리로 서로 보이도록 되어 있어요. 이점이 저는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참고로 모든 자리는 선착순입니다. 파티룸도 선착순입니다.

방방 놀이 공간입니다. 아이들이 가장 열심이 노는 곳입니다 ㅎㅎ

한쪽 벽면에는 영상이 나오고 노래도 나와요.

 

 

방방 바로 옆 공간 이외에도 아래와 같이 구석 구석 테이블 공간이 있습니다. 약간 독립된 공간인데요. 여기도 선착순 ㅎ

 

낚시 공간입니다 ㅎㅎ 은근 재미있어요 ㅋㅋ

 

아기 의자와 기저귀갈이대가 준비되어 있어요. 물티슈와 휴지통이 함께 있습니다.

헤어 및 화장 놀이 할 수 있는 장난감

 

말리자마, 나 오늘 집에 안가 ! ㅎㅎㅎ

 

카트와 장난감 채소 및 과일들이 있네요. 바로 옆에는 주방 놀이가 있어요.

 

냉장고 안에는 소스 및 집기들도 있어요.ㅎㅎ

 

아이스크림 가게랍니다 ㅎㅎ 아이스크림을 팔아요 ㅎㅎ

 

레고 조립 공간 보이시나요? 

 

자석판 놀이 공간입니다.

공룡 장난감 공간입니다.

 

오락기도 있네요. 하나는 지금 고장이 났나봐요.

 

아이들이 가장 많이 머무는 공간이죠. 불풀장입니다. 미끄럼틀과 함께 있어 좋아요. 볼풀이 상당히 깊어서 다른 볼풀장에 비해 파뭍히는 느낌(?)이 있답니다 ㅎㅎ

벽에 공을 던지면서 놀수 있어요. 박을 깨트리는 운동회네요 ㅎ

 

미끄럼틀 위에서 보면 이렇게 보여요. 

엄청 신난 우리 아이랍니다 ㅎㅎㅎ

 

재방문 100% 할 겁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10분 단위의 가격. 1시간 50분 놀고 나왔습니다.

보통 2시간 가격 받던데 여기는 10분 일찍 나온 부분도 가격으로 빼주더라구요 ㅎㅎ

주차가 죄금 불편한것만 감안하면 아주 굿굿!!!

 

 

나랑노랑 위치입니다. 신안아파트에 인접한 상가건물입니다.

 

 

 

 

동대문엽기떡볶이가 있는 건물입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