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선재도 플로레도 카페 : 베이커리 카페 추천, 멋진 뷰, 모래놀이

by 심찬 2022. 12. 12.
반응형

 

선재도 플로레도 카페 : 베이커리 카페 추천, 멋진 뷰, 모래놀이

 

 

선재도 플로레도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검색했을 때 많이 나오고 핫한 카페인듯 해서 방문했습니다.

 

플로리도 카페 1층에 사람이 많아서 왜 유명한거지 싶었는데요. 이유는 금방 알 수 있었습니다.

 

바깥으로 보이는 뷰입니다. 이곳은 마치 하와이. 동남아 인듯 합니다. 야자수가 반겨주는 파랑파랑뷰 ㅎㅎ

 

사람들이 많아서 북적이는 이곳. 자리가 없을 정도;;

 

빵도 다양합니다. 다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케이크 종류도 있고, 병음료도 있습니다.

 

메뉴판 확인하세요. 아메리카노 5천5백원 ㅎ

 

바깥으로 나갑니다.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참 다양합니다.

 

대충 찍어도 환상적인 뷰가 펼쳐지는 이곳은 선재도 ㅎ

 

하늘까지 맑아서 정말 좋아요 ㅎ

 

하얀 모래가 인상적이고 저 멀리 떨어진 바다가 마치 이어진 듯한 느낌이네요 ㅎㅎ

 

바다 뷰가 황홀해서 계속 찍었네요;;

오른쪽도 서운하니 마지막으로 한 컷 ㅋ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 ㅎㅎ 나오자마자 한 모금 마셔서 ㅋㅋㅋ

 

빵도 나오자 마자 해체쇼 ㅋㅋㅋㅋ 소금빵 반절이 이미 날아갔어요 ㅋㅋ

여기는 2층 공간입니다. 여기도 거의 만석 ㅎㅎ 바깥은 추운데 안쪽은 따땃해요

2층 공간도 널찍하고 사진찍는 공간도 있구요. 바깥쪽으로 뷰도 좋은데.. 자리가 나질 않아서 아쉽ㅋ

 

야외 공간의 모래가 깔린 공간에서 모래 놀이 하고 놀았습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합니다.

 

아주 신났어요 ㅋㅋㅋ 모래 놀이 장난감이 없어서 아쉽.

 

다음에 또 방문각입니다. 모래 놀이 장난감 챙겨서 오려구요.

 

날이 좋은 날 오기 좋은 카페 플로레도 카페 추천 합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