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선재도 쉼펜션 나비잠 Na B Zam : 선재도 한옥펜션 숙소 추천

by 심찬 2022. 12. 10.
반응형

선재도 쉼펜션 나비잠 Na B Zam : 선재도 한옥펜션 숙소 추천

 

 

선재도 쉼펜션 위치 정보입니다. 선재오토캠핑장 바로 옆에 있습니다.

 

선재도로 급 여행을 떠나면서 운 좋게 한 자리가 남은 선재도 한옥 숙소 '나비잠'에 방문했습니다.

 

나비잠은 Na B Zam 으로 표기하네요. 한옥인데 한글로 나비잠이라고 해도 좋았을 듯 ㅎㅎ

 

한옥이라는 집이 가진 정취때문에 호기심에 머물고 싶죠. 

 

이 전체 공간을 다 사용하는 건 아니구요. 디귿 형태의 건물 중에서 사진의 오른쪽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숙소가 3개가 연결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저희가 머물 장소는 청실입니다.

 

저녁에 한 컷 찍어 봤는데요. 조명과 한옥이 어우러져 정말 예쁘죠?

 

날이 추운데 하늘은 정말 맑은 날이었습니다. 마당에 앉아 처마에 걸린 하늘을 찍어봤습니다.

 

바베큐 장소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런 공간에 서너게 정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추워서 그냥 패스 ㅋ

 

바로 앞에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여름에는 수영장에서 마음껏 놀수 있겠어요.

 

마당에는 가운데 불멍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불 보면서 멍하니 휴식 할 수 있겠습니다. 저희는 아이도 어리고 날이 추워서 아쉽지만 패스 ㅠ 아이들이 크면 이것도 해볼 수 있을 것 같은데..ㅎㅎ 아직은 욕심이겠죠.ㅎ

 

숙소에서 왼편으로 보이는데요. 이 길을 따라 2~3분 가면 바다와 만날 수 있어요. 서해니까 갯벌을 만날 수 있는데요. 물 때가 맞으면 물이 차있는 바다를 만날 수도 있답니다.

숙소에서 정면으로 보이는 모습입니다. 갯벌에 물이 차서 바다가 되었습니다.

 

숙소에서 바깥으로 보이는 정면 뷰 입니다.

숙소 내부로 들어옵니다. 한옥의 느낌을 내기 위한 가구들이 보입니다. 수건도 넉넉하게 있구요.

안내 및 주의사항도 한 번 읽어봅니다.

가스렌지, 칫솔,치약, 휴지 등이 준비되어 있네요.

거실 천장의 모습입니다. 층고가 높은 편입니다.

 

안방 천장에는 나무로 마감되어 있어요.

거실에 있는 창입니다.

 

여기는 거실에서 창문을 통해 바깥으로 보이는 뷰입니다. 

냉장고, TV, 에이콘 등이 있네요.

쇼파도 준비되어 있구요.

거실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화장실도 깔끔합니다. 비데도 있네요.

주방의 전체적 모습입니다.

안방의 모습입니다. 옛 물건들로 장식되어 있어요 ㅎ

 

침대가 아니어서 좋아요. 아이들 때문에 바닥에서 자는 것이 좋아요. 

 

 

단점은 한옥을 개조해서 그런지 약간 추웠습니다. 바닥은 따뜻해서 좋았는데 윗공기가 서늘했어요. 한겨울에는 좀 많이 추울 듯 싶었습니다.

 

한옥이 연결되어 있다보니 옆 숙소의 소음이 그대로 전달되어 늦게까지 술드시고 시끄럽게 하시는 소리가 들려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여름에 물놀이를 즐기고 바베큐 먹고 하루 쉬었다 가기에는 좋을 듯 합니다. 

 

 

 

//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