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매드포갈릭 가산현대아울렛점 : 점심 회식 장소 추천

by 심찬 2022. 12. 7.
반응형

 

매드포갈릭 가산현대아울렛점 : 점심 회식 장소 추천

 

 

고급스러운 점심 회식 장소로 추천합니다. 매드포갈릭 가산현대아울렛점입니다.

 

가산에 회사들이 많기때문에 근처에 있어 방문하기 좋은 곳이죠.

 

그런데 걸어가기 살짝 애매한 현대아울렛이라서 차로 방문해도 좋습니다. 주차시설은 뭐 말 할게 없죠 ㅎ

 

 

 

 

자리가 많아요.

 

 

연인이 오기 좋은 조명ㅎㅎ 우린 점심 회식인데 ㅋㅋ

메뉴가 워낙 다양해서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어요. 두명이서는 시그니처 세트 먹기 좋겠어요.

 

다양한 세트가 준비되어 있어서 충분히 메뉴 체크 후에 주문해보세요.

 

 

와 이거 참 맛있는 마늘빵입니다. 또 먹고 싶은 맛 ㅎㅎ 아직 먹을게 많으니 이건 에피타이저로 ㅋ

 

이게 명란이 들어간 오일 스파게티 ㅎㅎ 많이 맵지 않고 깔끔한 맛이었고 자꾸 손이가는 맛 ㅎ

 

마늘이 듬뿍 올라간 스테이크 ㅎ

 

이것도 등심 스테이크, 익숙한 맛이 더 무섭죠 ㅎㅎ

 

마늘 시즈닝 리조또 였나 ㅋㅎ 생각보다 매꼼하니 땡기는 맛이어요 ㅎ

 

마늘이 듬뿍 올라간 피자입니다 ㅎㅎ 고소하니 맛있어요 ㅎㅎ

 

 

자몽 한 모금 마셨 ㅋㅋ 다 마시고 콜라/사이다/미란다로 리필 가능ㅎ 

 

샐러드도 있었는데 못찍었네요.

 

10만원 초반대의 가격에 5명이 먹었습니다. 회식비로 먹는 점심 회식 장소로 추천 추천 ㅎㅎ

 

대식가 두 분이 계셔서 그분들은 조금 모자라다고 하시네요.

저는 아무 배부르게 먹었습니다ㅎㅎ

 

 

 

 

매드포갈릭 가산현대아울렛점 위치입니다. 주차 완비 ㅎ

 

회사 회식비로 계산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