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파란만잔 가산 : 커피맛 좋고, 비스콘 맛있어, 줄서는 집

by 심찬 2022. 12. 6.
반응형

 

파란만잔 가산 : 커피맛 좋고, 비스콘 맛있어, 줄서는 집

파란만잔 가산점이 오픈하고 두어달 방문할 수 없었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 줄을 서 있는 모습에 그냥 포기하곤 했습니다. 다음에 가야지 하고 있었는데... 요즘은 날씨가 추워져서 인지 거리에 사람들도 줄어들고 가게도 살짝 한산해진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스콘, 스페셜티,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가게가 크지 않은데 깔끔한 인테리어와 외관이 돋보입니다. 

 

뒷편에도 의자와 자리가 있어요. 날이 따뜻할 때는 바깥 자리도 앉아 계시던데 요즘은 날씨가 추워져서 모두 웅크리고 다니고 있답니다.

 

어서 저기 들어갑시다. ㅎㅎ 저기 가운데 자리에 앉으면 될 것 같아 갑시다 ㅋㅋ

 

비스콘, 크로플, 크루아상이 준비되어 있어요. 비스콘 먹으러 오는 사람도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비스콘 종류도 다양해서 하나씩 먹어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비스콘은 비스킷과 스콘의 합성어라고 해요.

 

가격 확인하세요. 아메리카노 기준 라지 사이즈와 엑스라지 사이즈가 있는데요.

L 사이즈가 스타벅스 tall 사이즈 느낌...이었단게 살짝 아쉬웠어요.

이번엔 처음 방문이라 카카오 아메리아카노와 비스콘 몇 개를 주문했습니다

 

안쪽은 더 깔끔한 느낌입니다. 공간이 풍기는 세련된 느낌도 좋고, 따뜻한 느낌도 좋아요.

 

조명도 느낌있네요. 주변이 회사들이 많아서 회사원들을 겨냥한 카페인 듯 잠시 왔다 갈 수 있게 공간을 꾸며놓은 느낌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ㅎ)

 

비스콘들이 쌓여 있네요. 이걸 주신건가;; 모형인가;; 모르겠네요 ㅋㅋ

 

굿즈가 있어요. 이런 앞치마와 티셔츠들도 팔고 있네요. 

 

그외에 다양한 굿즈들이 있어요. 쿠션 탐나네요 ㅋㅋㅋ

 

카카오 아메리카노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라웠습니다. 카카오 특유의 향과 맛이 느껴지면서 깊은 풍미가 아주 좋았습니다. 다른 아메리카노의 맛도 궁금해졌어요. 파란만잔만의 개성이 있으면서도 맛있는 커피 맛을 가지고 있어요.

 

비스콘 세 가지 종류를 먹어봤는데, 비스킷처럼 고소하고 바삭한 느낌과 스콘의 느낌을 동시에 담고 있어서 맛있어요.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해도 좋을 듯한 고급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커피와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파란만잔 가산점입니다.

제가 근무하는 건물 바로 옆이라 아주 가까워요. 혼자서도 자주 먹을 듯 싶어요.

 

체인점이 가진 신뢰도를 느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