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산본 퍼시먼즈 : 디저트 카페

by 심찬 2022. 11. 22.
반응형



산본 퍼시먼즈 : 디저트 카페

 

산본역에는 카페가 참 많습니다.

 

모든 카페가 각자의 매력을 가지고 있고, 각자의 특색을 뽑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카페이고 디저트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디저트 카페입니다.

 

 

카페 이름은 퍼시먼즈입니다.

베이커리 커피 브런치 드링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름이 조금 읽기 어려웠어요 ㅋ 

퍼시몬스, 퍼심몬스, 펄시먼스, 펄시먼즈,,,, 답은 퍼시먼즈입니다. ㅋㅋㅋ

아직도 어렵네요 ㅋㅋㅋ

 

 

한쪽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인테리어 매우 세련된 느낌입니다.

모던하면서 깔끔합니다.

 

 

디저트 카페답게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훠낭시에 종류도 있구요.

 

 

까눌레 종류도 있습니다.

 

 

아메리칸 딥 쿠키와 초코 드롭 쿠키도 있습니다.

 

 

스콘 종류도 있는데, 다 먹고 싶네요 ㅋ

 

 

바닐라 크림 브륄레, 케잌 종류도 있어요.

우와우.

 

 

칵테일 종류도 있고, 커피와 음표가 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4천5백원입니다.

 

인테리어가 매우 감각적입니다. 느낌있쥬~

 

고풍스러운면서도 세련된 느낌내기 쉽지 않은데,

아주 느낌있어요.

 

 

 

칵테일을 파는 곳이라 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저녁에는 칵테일 바로 운영이 되는 건가요?

 

 

오픈 주방의 모습이 깔끔합니다.

탁 트여 있어 개방감 있어요.

 

 

커피가 나왔습니다.

플레인 스콘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스콘에 딸기잼이 올라가 있습니다.

스콘 고소하고 부드러워 순삭입니다 ㅋ

달콤한 딸기잼이 어우려서 맛있어요 ㅎ

 

 

커피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디저트와 함께 먹기 좋았어요.

 

 

커피향을 음미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냅니다.

카페에서 커피 한 잔 하면서 떠는 수다는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퍼시먼즈 위치 정보입니다.

 

산본역 중심 상가에 위치합니다.

 

경기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16-30 3층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