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군포 카페숲 Cafe Soop : 카페 추천

by 심찬 2022. 11. 26.
반응형

군포 카페숲 Cafe Soop : 카페 추천

 

갈치저수지 주변을 찾았다가 우연히 방문하게 된 군포 카페숲입니다.

 

정말 여유롭고 한적한 카페의 정취를 느끼고 싶은 분에게 강력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얼마 안된 신상 카페인가봅니다.

 

깔끔한 외관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노란 의자와 가을가을한 뒷 풍경이 정말 멋집니다.

대충 찍어도 뭔가 감성이 몽글해지는 곳입니다.

 

 

오늘 따라 날씨가 정말 좋습니다.

 

 

이쪽은 더 아름다워요. 뭔가 마음이 확 트이는 기분.

 

카페로 들어가 보렵니다. 쉬는 날은 매주 수요일이네요. 쉬는 날에 헛걸음 하시지 않기로 해요 ㅎ

 

내부가 적당한 크기입니다.

테이블도 넉넉하니 준비되어 있는데,

어디서 다들 알고 오셨는지 테이블에 손님들이 조금 있어요.

 

 

저는 이쪽 자리를 픽했습니다. 바깥 풍경이 정말 멋있죠.

 

아메리카노 커피는 4천5백원입니다. 

다쿠아즈는 3천5백원입니다.

 

 

다쿠아즈가 여러가지 맛이준비되어 있네요.

저는 말차팥앙금으로 하나 주문했습니다.

 

 

오픈 키친입니다.

커피 준비하시는 모습이 보여요.

 

 

이쪽은 단체석이 마련된 공간입니다.

 

 

단체석이 이렇게 생겼습니다.

2~3명이서는 이용할 수 없나봐요.

여러명 가명 프라이빗한 공간(?) 인 단체석이 있으니 좋네요.

 

 

창이 통창이라 어디를 바라봐도 예뻐요.

 

 

안쪽에서 입구쪽을 찍은 모습입니다. 

 

 

창 밖을 보고 있노라니 그저 힐링입니다.

 

 

이쪽도 힐링 그 자체, 가을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풍경입니다.

 

커피가 나왔네요. 디저트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커피 맛도 좋네요. 자연과 어우러진 카페이다 보니 기분이 좋아서인지 그저 모든 게 다 좋아요 ㅎㅎ

 

디저트와 어우러지는 커피 맛입니다.

 

이 통창 우리 집에 하나 그대로 가져가고 싶네요 ㅋㅋㅋ 풍경과 함께 ㅎㅎ

좋은 뷰 실컷 즐기다 갑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카페입니다.

 

//

 

실내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다

 

마당에 마련된 테이블에서도 시간을 보내다 돌아갔습니다.

 

햇빛도 마음껏 즐기고 오랜만에 힐링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나는 자연이 좋은가 봅니다.

 

나는 산이 좋은가 봅니다.

 

//

 

ㅎㅎㅎ

 

 

군포 카페숲 위치 입니다

 

경기 군포시 속달로 271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