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석기사랑 부대찌개 본점 / 군포 한세대 근처 맛집

by 심찬 2022. 12. 31.
반응형

 

석기사랑 부대찌개 본점 / 군포 한세대 근처 맛집

부대찌개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여기는 석기사랑 부대찌개 본점입니다.

 

 

신세기프라자 건물의 2층입니다.

 

석기사랑 부대찌개에서는 부대찌개 및 삼겹살도 판매하고 있네요.

 

석기사랑으로 들어가봅니다.

 

식사는 무제한 리필입니다. 밥이 부족하면 더 먹어도 됩니다.

 

56년 전통의 깊고 그윽한 참 맛! 오호~~

 

부대찌개 먹으러 왔으니 고민없이 우리는 부대찌개를 주문합니다. 사리 종류도 있네요.

 

부대찌개가 나왔습니다. 돌솥에 나오기 때문에 다 먹을 때까지 따스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집의 특색 중 하나는 바로 냉이가 들어간다는 부분이에요. 

 

기본 반찬들도 나왔습니다.

 

햄이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깊은 국물 맛과 각종 야채와 햄이 아주 맛있습니다. 밥도둑입니다 ㅎ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꽉 찬 모습입니다.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 났나봅니다~

주변 회사원 분들이 많이 오시는 듯 해요 ㅎ

 

밥이 큰 대접에 나옵니다.

 

슥슥 비벼 먹으면 배가 든든해집니다 ㅎㅎ

 

 

석기사랑 본점은 한세대 근처에 있습니다.

집에서 버스 타고 이동해야하는 위치인데, 버스타고 갈만 하더군요 ㅎㅎㅎ 맛집 인정~!

 

위치 정보입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