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스토리방방 키즈카페 / 가성비, 한세대근처

by 심찬 2023. 1. 1.
반응형

스토리방방 키즈카페 / 가성비, 한세대근처

 

한세대 근처의 스토리방방 키즈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주차 자리가 협소한 편입니다.

 

신세기 프라자 건물 4층에 있습니다.

 

하이 스토리방방

운영시간은 화,수,목,금 12시부터 저녁7시까지입니다.

토요일은 10시부터 저녁7시까지

일요일은 오후2시부터 저녁 7시까지입니다.

오전에는 단체예약으로 운영하네요.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일요일은 오후2시부터 운영하네요. 월요일 휴무 강조되어 있어요 ㅎ

 

엘리베이터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널찍한 키즈카페가 나타납니다 ㅎ

 

입장하면 신발을 갈아신어요. 실내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실내 바닥이 좀 차가운 부분이 있어서 겨울에는 실내화 신기를 추천드립니다.

 

키즈카페의 꽃은 방방이죠 ㅋㅋ

 

외투를 걸어두고 안을 구경해 봅니다.

 

놀거리가 많아요. 뭐부터 하면서 놀까요.

안전수칙도 한번 읽어봅니다. 

 

음료수부터 컵라면까지 요기거리가 준비되어 있네요.

 

스토리방방 요금표 입니다.

1시간에 4천원입니다. 2시간이면 8천원이구요.

보호자는 2천원입니다. (입장료, 추가요금 없음)

가격이 참 착해요.

 

음료수 종류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격표는 바로 아래 붙여있어요. 워터젤리, 뽀로로 주스가 1300원입니다.

 

아메리카노 및 각종 음료를 주문해 마실 수 있습니다. 다른 카페

 

아이스크림도 하나 먹었답니다 ㅎㅎ 나오자마자 순삭되어서 사진을 못찍었.....

 

커피는 개인적으로 비추 ㅋㅋㅋㅋㅋ

 

 

여기는 부모님들이 앉아 있는 공간입니다. 그런데 바닥이 좀 차가워서 실내화를 신어야 해요.

 

 

퍼즐을 맞추는 곳도 있고요. 

방방 타는 곳이 3개로 나뉘어 있어요. 유아용이 따로 있어 좋아요.

 

미끄럼틀 없으면 서운하죠 ㅎ

가장 큰 방방 입니다. 여기가 메인 장소입니다 ㅎㅎ

 

탈 것이 구비되어 있어요. 이것저것 타면서 아주 바쁜 둘째 ㅎㅎ

 

볼풀이 작게 있어요. 유아들이 놀기 좋은 크기네요 ㅎ

 

뜨개질 수세미를 판매하고 계시네요. 2천원입니다 

 

음료 및 크로플이 준비되는 공간입니다.

 

편백 놀이 공간입니다. 유아들이 노는 공간인데요... 단점이 좀 추워요ㅠㅠ 

온풍기가 닿지 않는 구석에 위치해서 춥더라구요.

 

 

다양한 장난감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파티룸입니다.

 

2시간 놀고나니 다트총 쏘기를 하고 코인을 받습니다. 

 

코인으로 이렇게 뽑기를 할 수 있는데요.

 

젤리같은거 하나 받았어요 ㅎ

 

군포시 당정동의 스토리 방방입니다.

 

 

장점 : 가격이 저렴

단점 : 난방이 아쉽다. 실내화가 정전기 발생시켜서 따갑... 주차 협소. 기본 가격에 음료 미포함. 시설 노후

 

 

 

위치 정보입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