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감성커피 : 군포역 주변 가성비 카페 추천 / 깔끔 인테리어

by 심찬 2023. 1. 6.
반응형



감성커피 : 군포역 주변 가성비 카페 추천 / 깔끔 인테리어

 


군포역 주변에서 점식 식사를 하고 감성 커피에 잠시 방문했습니다.
높은 층고와 깔끔한 인테리어가 인상 깊었습니다. 작은 공간처럼 보이지만 아기자기하고 널찍한 공간감이 좋았습니다.

 

테이크아웃도 많이 하고, 종종 배달 주문도 들어오더라구요.

야외 공간인데 겨울이라 추워서 앉기는 힘들듯해요 ㅎ 날이 좋을 땐 여기 앉아도 괜찮을 듯 합니다. (그런데 큰 차로 옆이라 야외 자리는 소음이 좀 있네요)

 

"2022년 감사합니다. 새해에는 더 따뜻한 감성이 되겠습니다." 라고 적어 놓으셨네요 ㅎ

 

"지난밤에 생각이나 또들렀네"

뭔가 정말 감성 커피 다운 감성적 인테리어 ㅎㅎ

 

"커피는 핑계야, 너랑 오래 있고 싶은 핑계"

 

살짝 오글거림과 감성의 그 중간 어디즈음의 깔끔한 멘트네요 ㅋㅋ

 

강아지 약수터가 있네요 ㅋ

 

옛 감성 과자들이 있어요 ㅎㅎㅎ

 

오픈/클로즈 시간 확인하세요. 겨울에는 오픈 시간이 좀 늦춰집니다 ㅎ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좋아요. 뭔가 이것저것 많은데 너저분하지 않고 깔끔함이 느껴집니다.

 

전체적인 느낌입니다. 층고가 높고 인테리어가 깔끔하죠 ㅎ

 

견본품이지만 먹음직 스럽네요 ㅋㅋㅋ

 

메뉴 확인해 봅니다. 메뉴가 참 다양합니다. 

아메리카노 가격이 1900원입니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은 오랜만에 보네요.

스페셜티를 따로 구성했네요.

 

 

주스, 에이드, 티 종류 등 많은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저트류도 종류가 많은데 가격이 착해요.,

 

텀플러도 팔고 있는데. 가격이 착하네요 ㅋ

 

스페셜티는 세 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소금빵, 꽈배기 등등 뭐가 참 많아요 ㅋㅋ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ㅎ

여기 앉았어요. 감성커피 자리도 감성이 넘칩니다.

 

봄이 강아지가 살고 있나본데.... 못봤어요ㅠ 아이가 보고 싶어 했는데 ㅎㅎ 사장님의 강아지인가봅니다 ㅋㅋ

 

당신이 마시는 것을 알려주면 당신 어떤 사람인지 맞춰볼게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어떤 사람인지 왜 안알려 주세요.

 

감성 한 가득 ㅎㅎㅎ

 

심플하면서도 나름 느낌있는 인테리어 테이블과 의자들입니다.

 

하늘을 바라보니 뭔가 별이 내리는 느낌이 있고, 천장이 높아 아이디어가 샘솟을 것만 같아요 ㅎ

 

붕어빵, 델리만쥬, 호두과자 세트와 마카롱ㅋㅋ

아메리카노 따뜻하게, 아이스로, 초코라떼까지

이렇게 주문했는데도 만원정도 나온듯 ㅎㅎ

 

온 세상이 매일 너에게 다정하길~~!

 

스탬프도 찍어주시네요.

 

 

아래는 영수증 첨부합니다 ㅎㅎ

 

가격이 착해서 좋고, 공간도 깔끔하니 좋고,

잠시 수다떨기 가기 좋은 공간인듯 합니다.

 

 

 

감성커피 체인점인가봐요. 여기 군포당동점입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