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아스타나 베이커리 키즈카페 화성 아이와 함께 가격 및 예약 방법

by 심찬 2023. 2. 24.
반응형



아스타나 베이커리 키즈카페 화성 아이와 함께 가격 및 예약 방법


화성에 핫한 카페가 있어 방문했습니다. 생각보다 좋았던 공간이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또 방문하려구요~!!


아스타나 아타스나 아나스타 아타나스
암튼 이름이 쉽사리 외워지지 않았던ㅋ
화성에 핫한 카페 아스타나 베이커리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서 부터 다양한 포토존이 즐비합니다.


주차장은 아주 널찍합니다. 2시간30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주차장은 건물 1층에도 있구요. 주차 공간이 상당히 널찍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건물 바깥쪽에도 있습니다. 주차는 걱정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넓어요.

1층은 주차장 2층은 다양한 즐길 카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입구부터 사람이 많이 보입니다. 널찍한 내부 공간에 또 한번 놀랐습니다.


입구 근처에는 아스타나 펠로우즈룸이 있습니다.

공간을 분리해 아이들은 들어오지 못하는 공간으로 만들었네요. (아이디어 괜춘 ㅋ)

 


초록초록 식물들로 가득한 공간입니다.

 

널찍한 공간과 다양한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천장이 높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좋아요.

여기는 커피 및 주문 음료를 준비 중인 공간, 직원이 상당히 많아요.

 

먹음직한 빵들이 상당합니다.

빵종류가 많아서 후ㄷㄷ, 다 먹어 보고 싶어....

 

아몬트 크루아상 4천9백원, 그냥 크루아상 4천5백원, 얼그레이크로핀 4천5백원, 초코크로핀 4천5백원 ~~

 

가격이 저렴하진 않아요.

왼쪽 아래의 오레오볼 6천5백원

생과일디프로마 데니쉬 4천8백원 (바닐라빈 크림 + 제철과일 조합)

레몬 파운드 4천4백원, 말차 파운드 4천4백원 등등 파운드 종류도 먹음직 하네요 ㅎㅎ

 

음료 가격도 좀 있는 편이긴 합니다. 

아메리카노 6천원부터 시작합니다.

 

스무디 메뉴는 7천5백원, 여름에 불티나게 팔릴듯 ㅋ

샌드위치, 피자 메뉴도 있습니다.

 

식사 메뉴의 샘플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습니다. 나쁘지 않네요 ㅎㅎ 수제맥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스타나 키즈 공간으로 들어가 봅니다!!!

 

 

 

아스타나 키즈 공간이 별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아주 좋아요. 미리 예약만 하면 되고 선결제금을 음료 및 디저트 구매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키즈 공간이 무료인 것이나 다름없어요.

 

 

키즈 공간도 상당히 넓어서 놀랐습니다. 거대한 정글짐이 가운데에 똬악!!!

냉난방도 잘되어 있고 거대한 공간에 아주 굿굿

 

테이블 공간 역시 상당히 많아요. 여기는 들어가서 왼쪽 공간이구요. 또 있어요.

 

입구 반대편 공간은 통창으로 바깥 뷰를 즐길 수 있어요. 좌식이라 이색적입니다.

뒷 공간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금 제가 앉아 있는 테이블...)

 

아이들이 신나서 계속 타요 ㅋㅋㅋㅋ

 

또 타요 ㅋㅋㅋㅋ 아주 신났네 ㅋㅋㅋㅋ

 

낚시 공간 기본적으로 있구요 ㅋㅋㅋ

 

 

가운데 거대한 정글짐은 어린이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100~ 150cm 키를 제한하고 있어요. 영유아 즉, 더 어린 아이는 별도로 공간이 따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신났네 ㅋㅋㅋ 정글짐이 상당히 높아요 ㅋㅋㅋ

안녕~~ㅋ

 

막 뛰어 다녀도 되고~~ 눈치 볼일이 없는 키즈 공간 ㅋ

 

청소하시는 분이 있어요. 돌아다니면서 무선 청소기로 청소를 하십니다.

 

 

 

키즈 내 영유아 공간

 

영유아 공간이 이렇게 별도의 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작고 아담한 공간이지만 영유아 부모님들에겐 정말 좋은 공간이죠.

 

외부 정글짐은 100cm 이상 출입이 가능한데, 여기는 키 100cm 이하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첫째는 바깥에서 둘째는 영유아 공간에서 놀수 있어요.

 

이곳에도 낚시 공간 ㅋㅋㅋ

 

좌식용, 입식용 영유아 의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입식용은 사진이 없...)

 

 

블루베리가 올라간 빵인데 이름이 뭐더라 ㅋㅋㅋㅋㅋ 암튼 맛나요 ㅋㅋㅋㅋ

 

쿠키도 하나 구매 ㅎㅎ (아이의 픽)

 

아메리카노 흡입~

 

아이 음료인 바나나우유도 흡입 ㅋㅋ 

 

 

 

아스타나키즈 예약 방법 안내


1. 네이버에서 아스타나키즈 검색
2. 예약 버튼
3. 이용 희망 일자, 시간 선택
4 선결제금 결제 (2만원)
5 예약 완료

넉넉히 일주일 전에는 예약하시길 추천드려요.
인기가 많아서 당일 예약이 힘들더라구요.
당일 취소가 안되니 주의하세요~!

 

당일 예약은 가능 / 당일 취소는 불가

노쇼방지를 위해 선결제금은 입장 시 구매교환권으로 지급됩니다.

2만원 선결제금으로 음료 및 디저크 구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매 예약 시 최대 4명 입장 가능

5명 이상일 경우 2매 예약 필요

(5인 가족이라면 2매 예약해서 4만원 결제를 해야하겠네요, 아이 셋인 집은 다른 집과 조인해야하는건가...)

 

 

 

아스타나키즈를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이렇게 날짜와 시간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각 시간마다 10매 인 듯 합니다. 30분 단위로 있으니 실제 20팀이 동시간대에 사용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30분 단위로 새로운 사람들이 들어오고 나갈 수 있도록 구성했네요.

오늘 날짜는 이미 마감입니다. (평일은 여유가 있는 편이지만 주말은 거의 매진...)

 

 

각종 주의 사항 꼼꼼히 체크합니다.

 

 

입장시 이렇게 영수증을 받습니다.

2시 입장했는데, 퇴장 시간이 3시 50분으로 찍여 있네요.

교환권 2만원이라고 영수증이 적혀 있습니다.

영수증을 제출하고 음료 및 빵을 구매합니다. (사용시 이렇게 도장을 찍습니다)

추가 금액은 추가 계산하시면 되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