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화성 찜질방 '향남힐링스파' 유황온천 키즈 강력추천

by 심찬 2023. 9. 10.
반응형

화성 찜질방 '향남힐링스파' 유황온천 키즈 강력추천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대형 찜질방 '향남힐링스파'입니다.
규모가 상당히 큰편이며 키즈를 위한 놀이 공간 역시 넓게 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찜질방입니다.

 
주차장은 총 3곳이 있는데요.
무료 임시주차장은 공터로 되어 있고 시간 제한이 없기에 여기에 주차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유료 공영주차장과 향남힐링스파 건물 내 주차도 가능하지만 무료 시간이 다르므로 주의하세요.
 

 
층별 운영시간 안내가 되어 있네요. 5층 온천, 4층 찜질방입니다.
5층 매표소로 갑니다.

 
찜질방 안내 지도 입니다.
처음 방문하시면 여기 저기 구경할 데가 많아요 ㅋ
아이들은 키즈파크에서 시간 보내기 좋습니다. (그런데 초등학생 이상부터는 이용불가ㅠ)
 


매료소에서 입장료를 지불하고 들어갑니다.

주말기준 찜질방 입장료
대인 1인 1만  => 2명 2만
소인 (25개월~7세) 1인 7천 => 2인 1만4천
찜질복 1인 1천 => 4천원
입장료 총 3만8천원
 


 

먼저 목욕탕은 사진이 없는데요 ㅋㅋ 사진찍으면 위험합니다 ㅋㅋ

목욕탕 규모 넓으며 온천수를 사용해서 좋더라구요.

이제부터 찜찔방 투어를 시작해 봅니다.


 

찜질방이 여기 저기 많아요. ㅎㅎㅎ 온도 및 효능에 대한 정보가 보입니다.

 

 

보드게임 대여 서비스 및 캠핑존 이용 방법에 대한 안내를 볼 수 있습니다.

 




여느 찜질방의 모습이죠?ㅋㅋ

 
유료 캠핑존도 있는데... 이용하시는 분은 없네요.
 

 
발 마사지 받을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요. 추가 요금 지불 하셔야 해요 ㅎ
 

 
아이들 책도 있는데... 책은 다들 안보시죠 ㅋㅋㅋ

 
 
영화관도 있습니다. 캣치온 유료 채널을 틀어 놓았더라구요. 지금 블랙 아담이 나오고 있군요. 편안한 빈백쇼파에 누워서 영화 보기 좋게 되어 있네요. 소리도 빵빵합니다.

영화감상실 내 빈백소파는 1인 1개만 사용해 주세요. 2개씩 사용하시는 분이 있더라는...

 
이러 트릭아트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네요 ㅋㅋ 슈렉~


스낵 바가 있습니다. 과자, 아이스크림, 음료수, 식혜, 커피 등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표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은 착한편~~!!

 

 

점심을 먹지 않고 찜질방에 방문했답니다.

힐링끼니 (?) 인지 이모밥상(?) 인지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주말에만 영업을 합니다.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라면, 미역국, 초계국수 먹었습니다. 

라면, 미역국은 맛있어서 아이들이 잘 먹었습니다. 초계국수는 가격대비 조금 아쉬운 맛...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파크
 
이곳은 무료 시설입니다. (예전에는 추가 요금을 냈었나봅니다) 
7세 이하만 이용 가능합니다.

 
키즈 공간이 생각보다 잘 되어 있는 편입니다. 
 

볼풀장부터~
커다랑 정글짐 그 중간의 미끄럼틀

 
점프 점프 방방도 있구요, 등등 놀거리는 충분히 많아요 ㅎ
 

 


 

입장료 총 3만8천원 + 음식/음료/과자 4만4천원 = 약 8만2천원

 

4명이서 주말 하루 점심 값 포함해서 찜질, 키즈 공간, 목욕, 간식 모두 해서 8만원 정도 사용한거면... 나쁘지 않네요 ㅎㅎ

 

 

사람이 엄청 많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엄청 많지 않아 정말 정말 다행이었어요. 

눈치 싸움 성공한 기분 !

날이 엄청 더운 날이어서 다들 물놀이 가서 그런 것 같았어요.

날이 점점 시원해질 수록 사람들이 많이 찾을 것 같습니다.

 

 

 

향남힐링스파 위치 정보 입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