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용인 8794 샌드뮤지엄, 실내 모래놀이 카페, 아이와 함께

by 심찬 2023. 1. 2.
반응형

용인 8794 샌드뮤지엄, 실내 모래놀이 카페, 아이와 함께

 

 

 

용인 9794 방문 후기 남깁니다. 아이와 함께 모래 놀이를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주변이 논밭이고 약간 외지입니다. 그래서 다들 차로 이동하실 듯 해요.

 

규모가 상당합니다.

 

아주 거대한 콘테이너 3개 동을 연결해 만든 것 같아요.

 

주차장도 넉넉하게 넓어요. 주말에는 꽉 찬다고 합니다. 저는 평일(목요일)에 방문 했습니다.

 

오른쪽 문이 입구입니다.

 

 

1인 1메뉴 주문을 해야 합니다.

음료 주문을 하지 않는다면 4천원의 입장료가 있습니다. (24개월 미만은 무료입니다.)

 

 

내부가 상당히 넓습니다.

 

천장이 상당히 높아요 ㅎ

\

 

준비된 빵들이 많이 없네요. 평일이라 그런지 최소한의 빵만 가져다 놓은 듯 합니다.

(시그니처 빵이 없어 아쉽;;;) 엄마 쟤 흙먹어던가요 ㅋㅋㅋ

 

그래도 종류는 다양합니다. 아마도 주말에는 푸짐하게 준비해 두겠죠 ㅎ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입장료가 포함된 가격이기때문에 금액이 높은 편입니다.

 

입장료 4천원을 생각해보면, 그래도 아메리카노가 6천원이면 나름 착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병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5천원이니 이것도 괜찮네요.

(외부 음식은 금지~)

 

인테리어 소품이 보입니다.



3개 동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1동과 2동은 카페가 있구요.

3동에는 모래 놀이 공간이 있습니다.

1동 구역입니다.

 

2동으로 가는 길입니다.

1동과 2동 사이에 이런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이 떨어지는 소리로 마치 신전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공간입니다.

 

널찍한 창문들로 보이는 풍경이 마음이 트이는 느낌입니다.

 

눈이 쌓인 풍경이 이색적입니다.ㅎ

 

2동 입니다. 계단으로 되어 있는 이색적인 공간입니다.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벽난로가 있네요.

 

3동으로 가는 입구 보이시나요?ㅎ 창 밖 풍경도 좋아요 ㅎ

 

3동으로 가는 길입니다. 뭔가 새로운 세상으로 가는 느낌입니다.

 

2동과 3동 사이에 이런 공간도 있네요.

 

바닥에 불이 들어오는 곳을 밟으면 색이 달라져요. 재미있게 꾸며놓았네요.

이 곳을 지나가면~

3동입니다.

와~ 감탄사가 나오는 공간이 펼쳐집니다.
모래로 만들어진 작품이 압도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여기도 커피 마실 테이블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래 놓이 후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겨울이라 그런건지;; 평일이라 그런건지 물이 안나오더라구요.ㅠ

아쉽지만 모래 놀이 후 화장실에서 씻을 수 있어요. (온수 나옴)

 

모래 놀이 공간입니다. 아이들이 벌써 놓고 있네요 ㅎ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여기도 모래 놀이 장소가 또 있습니다.

(여기는 끝쪽인데다 온풍이 미치지 않아서 약간 서늘하더라구요)

 

온풍기가 모래놀이 공간쪽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모래놀이 공간이 춥지 않도록 해놓았더라구요.

 

온풍기 근처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아이들이 신났습니다.

 

저는 모래 작품 구경을 조금 했습니다. 최지훈 작가님의 작품이라고 하네요. 모래가 어떻게 저렇게 유지가 되는건지 신기하더라구요.

 

가까이서 보니 더 신기했어요. 그냥 단순히 모래 만으로 만들 수는 없을 것 같은데... 뭔가 섞었을 것 같쥬?ㅎ

 

오오 멋있어요 ㅎㅎ

 

랜드마크가 담겨 있다고 해요. ㅎㅎ

 

2층으로 올라가서 이렇게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멋지네요 ㅎ

 

3동 2층에서 바깥을 바라본 풍경입니다. 창문 청소가 살짝 아쉽ㅋ 

 

3동의 2층과 2동의 2층이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ㅎ

 

아메리카노 즐기고, 쿠키도 즐기고 ㅎㅎ

커피 맛은 그냥 평범했어요. ㅎ

 

아이들이 놀기에 참 좋은 공간이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바로 모래 먼지입니다. 3동은 전체적으로 바닥에 먼지가 많습니다.

 

모래 먼지가 3동 곳곳에 펴저 있고, 공기도 안 좋습니다. 마스크를 끼고 있는데도 입에서 모래 맛이 납니다 ㅠㅠ

 

아이들이 놀고 있는 모래 놀이 공간은 먼지가 상당합니다.

 

창문으로 햇빛이 들어오는데 모래 먼지가 눈이 보이니 실감나더군요...

 

실내 모래 놀이가 이런 단점이 있는걸 미처 몰랐네요. 음료에 모래가 잔뜩 들어갔을 것만 같은......

 

 

아이들이 좋아하니 그걸로 족하지만.... 건강 때문에 재방문이 살짝 꺼려진다는....

 

실내 모래 놀이터가 많지 않은데는 그 이유가 있었나 봅니다.

 

용인 8794 방문 후기 이것으로 마칩니다.

 

위치 정보입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