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벤탄빌라 군포당동점 베트남 태국 음식점

by 심찬 2022. 11. 11.
반응형



벤탄빌라 군포당동점 베트남 태국 음식점

벤탄빌라라고 해서 처음엔 빌라 건물 이름인 줄 알았으나... 베트남 태국 음식점입니다.

읭? 베트남과 태국은 비슷하긴 하지만 약간 다른데...? 뭐지 싶었지만 맛있으면 장땡이죠 ㅎㅎ

 

벤탄빌라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코끼리 모양과 이국적 식물들로 꾸며진 공간입니다.

내부에 테이블이 10개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적당한 공간입니다. 아기의자도 보이네요.

 

식물들과 각종 작식푸믈에 마치 외국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을 내봅니다.

 

메뉴를 살펴봅니다.

 

쌀국수부터 볶음면 종류가 다양합니다.

 

복음밥을 빼놓을 수 없죠.

요리 종류도 상당히 많습니다. 풋팟퐁커리가 좀 궁금하네요. (다음엔 이걸 먹어야 겠어요)

 

월남쌈 메뉴도 있고, 커플세트도 있습니다.

에피타이저 종류를 빼놓을 수 없죠 ㅎ

 

메뉴가 다양하다보니 세트 구성이 있습니다.

 

저는 커플세트로 주문합니다.

 

세트에서 볶음밥 종류를 변경할 수 있는지 문의했는데, 불가하다고 하시네요.....흠..

 

세트에 포함된 음료수가 나왔습니다. 얼음컵과 함께 나오네요.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정말 푸짐합니다. 엄청 큰데, 사진에 그 크기가 잘 느껴지지 않는듯한..ㅋ

 

짜조가 아주 잘 튀겨져서 바삭한 식감에 맛있습니다.

 

파인애플 볶음밥입니다. 어라? 이거 좀 맛있네? 다른 메뉴로 변경했으면 아쉬웠을 뻔 ㅋㅋㅋ

 

 

군포에 쌀국수집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가까운 곳에 생겨서 참 좋아요. 

 

자주 방문할 듯 싶습니다. 고급적인 느낌의 태국 베트남 음식을 맛보고 싶으시면 방문하셔요.

배달 주문도 가능합니다.

 

어라, 여기 체인점이었군요 ㅋㅋㅋㅋ

 

군포당동점 벤탄빌라 위치 참조하세요~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