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셀렉토 커피 선재도점 : 천국의 계단, 뷰가 좋고, 여유로운

by 심찬 2022. 12. 9.
반응형

 

셀렉토 커피 선재도점 : 천국의 계단, 뷰가 좋고, 여유로운

 

 

 

선재도 여행을 가서 가장 기억에 남는 카페입니다.

체인점이지만 탁트인 뷰가 매력적인 카페로 입소문 타고 사람들이 많아질 듯 합니다.

 

선재해림풀빌라와 함께 있습니다. 주차장도 매우 넓습니다.

 

천국의 계단 먼저 보고 가시죠 ㅎㅎ

바람이 불어 추웠지만 맑은 하늘과 탁 트인 뷰가 마음까지 시원하게 합니다.

 

 

셀렉토 카페 선재도점은 바로 옆에 펜션과 함께 있습니다. 1층부터 3층까지 규모가 있는 편이에요.

 

1층 공간은 널찍하고 의자도 많은편인데요. 바깥 풍경이 눈 안에 들어와 더 넓게 느껴집니다.

 

건물 바로 앞에 이렇게 수영장이 있어요. 여름에는 수영장 뷰가 펼쳐지겠네요.

 

1층에서 한 켠에는 원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2층은 레스토랑 및 사무실 용도로 사용 중이구요.

3층에는 전망대 및 천국의 계단이 있습니다.

 

 

3층에 올라서면 자리가 널찍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3층에 겨울에도 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어요. 

여름에는 에어콘이 있어 시원한 공간일 듯 해요.

야자수(가짜 야자수지만ㅋ )가 뭔가 느낌을 더하네요 ㅎ

 

천국의 계단에서 사진직을 때 주의하세요. 안전하긴 하지만 높기 때문에 안전에 유의하고 또 유의하세요.

 

정말 보자마자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라는 건 ㅎㅎ 부정할 수 없는 ㅎㅎ

인스타그램의 성지가 될 듯 ㅎㅎ

 

탁 트인 뷰가 정말 일품입니다.

 

푸른 하늘이 정말 좋아요. 쉬는 날은 푸른 하늘이 위안을 줍니다.

 

사방이 탁 트여서 좋아요. 여름이 와도 정말 좋을 듯 한 공간입니다.

 

 

아래 층으로 내려가 볼까요.

 

2층 공간인데요. 레스토랑? 이라고 되어 있는데... 음... 펜션 이용자 분들이 사용하는 공간인가;; 뭐 패스 ㅋㅋ

 

 

 

1층 공간도 상당히 넓어요.

 

1층 반대편 공간에도 이런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층에서 수영장이 이렇게 보입니다.

수영장이 여름에는 사람들로 북적일 듯 해요.

 

셀럭토 커피는 다양한 원두의 커피가 준비되어 있어요.

 

1층 뷰도 아주 좋아요.

 

조명 때문에 잘 안보이네요. 가격은 다음 사진을 참조해주세요.

 

아메리카노를 달라고 하면 기본적으로 5천원짜리 스페셜 블렌드로 주시네요. 다양한 음료가 많은데 가격이 좀 나가네요.

 

한 분이서 커피를 내려 주시더라구요. 

 

1인 1잔 주문 룰이죠. 만석시 3시간, 외부음식 반입금지

 

샌드위치, 마카롱, 토스트 등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마카롱, 스트로베리 아이스 블랜드, 아이 음료까지 ㅎㅎ

 

 

 

셀렉토 커피 선재도점은

선재해림풀빌라 리조트와 함께 있습니다.

 

 

 

사람이 없어서 좋은 신상 카페,,, 다음 방문했을 때는 사람이 많아질까 아쉬운 나만 아는 공간같은 카페....

다음에 또 만나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