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310일본유후인

후쿠오카 유후인 2박3일 가족여행 (3) '잇코텐' 료칸 가족탕 (B)

by 심찬 2023. 11. 13.
반응형



 

후쿠오카 유후인 2박3일 가족여행 (3) '잇코텐' 료칸 가족탕 (B)

 

 

 

가족탕으로 가는 길에 산책하면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정말 날씨가 좋아요.

 

아기자기한 맛이 있습니다.

 

산책이 즐거워요. 그냥 걸어도 힐링. 숲 속에 있어서 더 그런 듯 ㅎ

 

뒷쪽으로 보이는 나무를 좀 보세요. 쭉쭉 하늘로 뻗어 있어 멋있습니다.

 

일본 영화 안에 들어오 느낌입니다.ㅎ

 

바도 있더라구요. 저녁에 운영할 듯 해요 ㅎ

 

가는 길에 ,,, 프론트 앞쪽인듯 해요.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며져 있어요.

 

귀엽네요 ㅋㅋ

 

아마도 판매하는 제품인듯 해요 ㅋ

 

나는 길을 잃은 것인가.

 

그냥 작은 물 웅덩이 인줄 알았는데.ㅋㅋㅋ 금붕어가 ㅋㅋㅋ

 

저쪽으로 가봅니다 ㅎ

 

 

가족탕에 들어가기 전에 인증샷ㅋㅋㅋ 애기 둘이 빠져있네 ㅋㅋ

 

 


 

 

가족탕입니다. 이용을 하고자 하시면 미리 예약을 해야 하는데요.

체크인 하면서 예약하면 됩니다.

 

가족탕이 2개 인데요.  왼쪽과 오른쪽 2개의 가족탕이 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2개 다 예약 했답니다 ㅋ

 

 

신발을 벗고 들어갑니다.

 

 

(1)

오른쪽에 있는 가족탕

 

수건이 준비되어 있고 씻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주의사항과 벤치가 있구요.

 

샤워 사설이 준비되어 있구요.

 

바로 가족탕의 뷰입니다. 날씨가 좋으니 다 좋아요 ㅋ

 

이건 뭐 그냥 힐링 그 잡채 ㅋㅋ

 

그저 하늘만 바라봐도 좋은 ㅋ

 

이런 식으로 보입니다. 

 

 

(2)

왼쪽에 있는 가족탕

 

 

주의사항들이 있어요.

 

여기도 샤워 시설이 있구요.

여긴 동그란 탕이 2개가 있네요.

 

안쪽에 하나 바깥쪽에 하나. 크기는 안쪽에 있는게 좀 더 커요.

 

바깥쪽에 있는 탕입니다. 귀여워요 ㅋ 

 

여기도 비슷합니다. 오른쪽 벽이 보이시죠. 오른편에 바로 다른 가족탕이 붙어 있습니다. 

벽하나를 두고 서로 구분되어 있어요.

 

여기도 뷰가 좋지요 ㅎㅎㅎ

 

원래 수영복 입고 들어가시면 안됩니다....ㅋ

 

힐링~~~ 가족탕

 

 

아이들과 함께 온천을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부모님은 오른쪽 가족탕을 사용하셨습니다.

 

이제 다른 시설도 좀 둘러볼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