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310일본유후인

후쿠오카 유후인 2박3일 가족여행 (4) '잇코텐' 료칸 해피아워 (C)

by 심찬 2023. 11. 15.
반응형


후쿠오카 유후인 2박3일 가족여행 (4) '잇코텐' 료칸 해피아워 (C)

 

가족탕에서 온천을 마음껏 즐기고 난 뒤 우리는 해피아워 타임을 갖습니다.

 

 

4시부터 5시 30분까지만 짧게 열리기 때문에 놓치지 마세요 ㅎ

 

 

여기서 음료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맥주 및 와인,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미 다들 가져가셨네 ㅋㅋㅋ

맥주도 이미 다들 하나씩 들고 있어서.... 여기 남은게 없네요 ㅋㅋㅋ 더 달라고 하면 아마 더 주실듯해요 ㅋ

 

녹차 및 커피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음... 이게 뭔지 난 잘 모르겠...

 

 

테이블이 있긴 하지만 여기보다 다른 자리가 더 좋은데요 ㅋㅋ

 

 

바로 앞에 야외테라스에 앉아서 우리는 젠가를 하고 놀아요 ㅋ

 

안쪽에 책도 있고 보드게임류가 조금 준비되어 있어요.

 

 

책장에 혹시나 내가 아는 책이 있을까 해서 번역해봤는데... 익숙한 책이 전혀 없어요 ㅋㅋㅋㅋ

 

 

맥주 한 잔 하고 주변 풍경 즐기기 좋네요 ㅋ

 

뉘엿뉘엿 해가 지는 느낌이 아주 좋쥬 ㅋ

 

아이도 신났어요 ㅋㅋ

 

 

이제 좀 쉬다가 저녁 식사를 해야겠죠?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