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310일본유후인

후쿠오카 유후인 2박3일 가족여행(8) 호테이야 료칸(C) 가족탕,대중탕

by 심찬 2023. 11. 23.
반응형

 

후쿠오카 유후인 2박3일 가족여행(8) 호테이야 료칸(C) 가족탕,대중탕

 

 

호테이야 료칸의 가족탕을 예약했습니다. 다음에 언제 다시 올지 모르니 하나씩 다 경험해봐야겠죠 ㅎㅎ

어른 둘, 아이 둘이 가족탕으로 향했습니다.

 

아웃도어 바스(outdoor bath)로 예약을 했습니다. 가족탕으로 가는 길이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한쪽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는데 여기에 앉아만 있어도 경치 구경하기 좋아요.

 

저 멀리 풍경이 사진에 담기지 않았네요. 테이블에 앉아서 사진을 찍어봤어야 했는데 ㅎ (가족탕 가느라 바뻐서 ㅋㅋ)

 

이렇게 가족탕으로 들어갑니다. in use로 변경하고 들어갑니다 ㅎ

 

 

 

 

 

 

들어가면 수건 및 세면 도구들이 있습니다.

 

갈아입을 옷, 벗어둘 옷을 놓을 바구니도 있구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가족탕이 있습니다. 엄청 크진 않지만 4명이 온천 즐기기에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호테이야는 개인탕이 잘되어 있어서 오히려 가족탕이 덜 부각되는 듯 한데요. 가족탕 만의 매력이 있긴 합니다 ㅎ

 

나무들과 하늘이 함께 하는 온천욕입니다.

 

저 멀리 산자락이 보이네요.

아이들과 온천욕을 즐기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대중탕

(남탕)

 

대중탕은 24시간 방문이 가능합니다. 가족탕, 개인탕 보다 규모가 큰 편입니다.

 

 

수건 및 세면 도구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계단으로 내려가는 길이 있습니다. 숨겨진 장소에 들어가는 느낌이네요 ㅋ

 

샤워 시설이 있구요.

 

산 속에 신선이 된 듯한 느낌이 드는 공간입니다 ㅎ

 

사람이 없는 시간에 들러서 사진을 찍었답니다 ㅎ 공간이 넓은 편입니다.

 

저녁 시간에는 벌레가 좀 있어서 주의 ㅋㅋ



 

호테이야 료칸의 가족탕과 대중탕을 사진에 담았습니다.

대중탕의 경우 아내가 찍은 사진을 봤는데, 남탕과 비슷하더라구요 ㅎ

 

개인적으로는 방에 딸린 개인탕이 기대 이상으로 좋아서 

대중탕이나 가족탕이 상대적으로 빛을 못보는 느낌이지만

그럼에도 다 좋았어요 ㅋㅋ

료칸 한 곳에서 여러 온천을 즐기는 느낌이라 좋았답니다.

 

우리에겐 저녁 코스요리 가이세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