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310일본유후인

후쿠오카 유후인 2박3일 가족여행(7) 호테이야 료칸(B) 호테이방,푸지방

by 심찬 2023. 11. 21.
반응형

후쿠오카 유후인 2박3일 가족여행 (7) 호테이야 료칸 (B)

 

 

숙소 예약을 좀 늦게 해서 인기가 좋은 9명이 모두 묶을 수 있는 숙소 예약을 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2개 방으로 예약을 했는데요.


32 호테이방
37 푸지방

 

이렇게 두 곳을 예약했고, 하나씩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32 호테이방입니다.

 

 


 

32 호테이방

 

 

거실 공간입니다. 전통 가옥의 느낌이쥬~ 가운데 커다른 테이블이 있구요.

 

 

이 방의 가장 큰 포인트는 바로 천장인데요. 뻥 뚫린 높은 천장이 색다른 느낌을 자아냅니다.

 

느낌있는 조명과 장식들~~

 

작은 티비, 전화기, 공기청정기 등이 있습니다

 

언제든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침대가 깔끔하게~

 

방마다 공기청정기~ 깔끔 그 잡채

 

옷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

 

화장실도 깔끔~

 

 

여기 개인탕입니다. 정말 예뻐요. 저녁에 하늘 바라보는 맛도 있을 듯 합니다.

(개인탕이 가족탕과 규모가 비슷해요. 동화속에 들어 온 듯한 느낌)

 

 

충분히 준비된 수건들, 건식 화장실~

 

 

아기 자기한 장식품이 귀여워요 ㅋㅋ 기도하는 모습ㅋㅋㅋ

 

웰컴 과자가 있는데, 프링글스 먹느라 바쁜 아이들 ㅋㅋㅋ

 

 

 


 

 37 푸지방

 

첫번째 방도 좋았는데, 두번째 방도 좋아서 ㅋㅋㅋㅋ

여긴 개인탕이 2곳이 있어요. 굳이?ㅋㅋㅋ

 

들어가봅니다.

 

 

 

첫번째 방과 비슷합니다. 다다미 방과 널찍한 거실. 

 

그런데 천장은 높지 않았어요 ㅋㅋㅋ 일반적인 천장, 첫번째 방과 다르죠?

 

침대가 정갈합니다.

 

여기도 옷이 준비되어 있구요. 아이들은 노란색 옷 `~

 

화장실도 건식. 충분한 수건, 충분한 어매니티~

 

여긴 테라스쪽에 의자가 2개가 있고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네요.

 

티비가 있구요.

 

아기자기한 공간들 ㅋㅋㅋ

 

옛날 전화기

 

아래 서랍을 열면 커피와 녹차 티백이 있어요.

 

저기는 어디로 연결되는 거지? 저 문을 열면 화장실 쪽 ㅋㅋ

 

씻는 곳 안쪽에 이렇게 샤워 시설이 있는데. 욕조가 이렇게 있어요... 근데 어라? 여기가 개인탕인가??? 싶었는데요. 실망은 금물 ㅋㅋㅋㅋ

 

이런 비밀 공간으로 가다보면... 숙소 설명해주시는 분이 시크릿 스페이스라고 ㅋㅋㅋ

 

 

쫘잔~~ 개인탕이 있는데요. 첫번째 숙소보다 더 널찍한 개인탕, 탕 전체가 사진에 안 담겼.....

개인적으로 여기 탕이 더 좋았다는 ㅋㅋㅋㅋ

 

 

호테이야 료칸 숙소 모습을 살펴봤습니다.

 

아직 우리는 저녁식사를 해야합니다.

 

포스팅 거리가 너무 많아요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