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310일본유후인

후쿠오카 유후인 2박3일 가족여행(11) 하나요리 (당고, 간식, 커피, 말차)

by 심찬 2023. 11. 29.
반응형

 

후쿠오카 유후인 2박3일 가족여행(11) 하나요리 (당고, 다과, 커피, 말차)

 

 

점심식사 후 간단히 간식을 먹기로 합니다. 그래서 우연히 이 곳 <하나요리>에 방문했습니다.

그냥 야외 벤치에 앉아서 잠시 쉬었다 가기 위해 들렀습니다.

물론 우리의 목적은 당고 였습니다 ㅋ

 

 

구글맵에 나오는 정보로는 '일본식 제과점'이라고 나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에서 왼쪽 위에 있습니다. 킨린 호수에서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카페인 줄 알았는데, 제과점인데 커피나 말차를 파는 곳이었네요 ㅋ

 

하나 요리라는 뜻인가.... 아래 당고 그림이 귀엽네요 ㅋ

 

 

여름에 빙수가 유명할 듯 합니다. 

더운 여름에는 빙수먹으러 오는 손님이 많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ㅎ

 

 

한글로 말차 체험이라는 글자가 보이네요.

우리는 당고 그림에 이끌려 이곳으로 들어갔습니다.

일본 왔는데 그래도 당고 하나는 먹어야지 않겠소?ㅋ

 

 

다양한 당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하나씩 골라서 나눠먹기로 합니다 ㅋ

 

당고와 함께 즐길만 한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음료 전문 가게가 아니라서 음료는 좀 아쉬운 맛이었어요 ㅠ

 

 

각종 말차 체험 물품 등을 판매하고 있네요.

 

 

포장되어 있는 간식거리도 판매하고 있구요.

 

 

야외 테이블 자리를 잡아 앉았습니다. 

 

 

 

당고를 4개를 샀습니다 ㅋㅋㅋ (어른이 6명이라서요 ㅋ)

 

여기서는 당고를 먹으러 온거니깐요. 당고는 일본 전통 간식으로 떡에 달콤한 꿀이나 팥같은 앙금종류가 바깥쪽에 올라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떡 자체는 간이 되어있지 않기에 한입 가득 먹으면 달콤함이 떡과 조화를 이루게 됩니다.

 

막상 당고를 먹고 싶어도 어디서 파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에서 당고를 판매하니 참조하셔요 ㅎㅎ

 

 

 

음료도 다양하게 주문해서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커피는 기성품 느낌(?)이랄까요... 암튼... 좀.. 제 취향은 아닌 그 커피. ㅋㅋㅋㅋ

말차는 익숙한 맛이긴 한데... 뭔가 좀 아쉬운 말차 ㅋㅋㅋ 스타벅스 맛이 생각나는 ㅋㅋㅋ

 

 

그래도 그나마 먹을만 한 아이스 말차 인데요. 음... 그냥 먹을만 한 정도이니 추천할 정도는 아닙니다 ㅋㅋ

 

 

이렇게 벤치에 앉아 멍때리기 좋은...ㅋ (불펌금지)

 

 

이제는 숙소로 돌아갈까 합니다.

아직도 볼게 많지만 내일 구경할 예정입니다.

킨린 호수 주변 구경했고, 점심 먹었고, 당고도 먹었고, 커피도 한잔 했고... 바쁩니다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