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산본 라붐카페 / 브런치 카페 / 산본카페 / 산본역 카페

by 심찬 2019. 9. 17.
반응형

산본카페 / 산본라붐카페 / 브런치카페 / 산본역 카페 / 산복역에서 갈만한 카페 / 추천카페 / 브런치 / 맛나요

 
 

산본 라붐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의왕에 라붐 카페가 있는데

의왕 백운 호수 라붐 카페에는 차를 타고 다녀왔었는데

의왕 백운 호수도 구경하고 맛있는 브런치를 즐겼지만 멀어서 자주 못갔었죠.....

 

그런데 라붐 카페가 체인점이 된건가?

체인점 될만 하지 인정! 인정!

 

가까운 산본점이 생겼으니 자주 자주 갈까봐 벌써부터 걱정 됩니다 ㅋㅋㅋ


 

맛있는 브런치 빵으로 유명한 곳이죠.

 

아침 11시30분 이전에 브런치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꿀 정보!

 

어쩔 수 없이 다음엔 브런치 먹어야겠네 ㅋㅋ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깔끔한 분위기 뿜뿜,,

 

블랙과 브라운,, 음,, 잘 모르는데 아무튼 멋있군

 

 

이렇게 생겼어요 ㅋㅋ

 

익숙한 풍경이라 큰 감흥은 없지만 깔끔 ㅋㅋ

 

 

메뉴판 정독 들어가겠습니다. 

다 먹고 싶어!

 

 

열심히 메뉴를 보고 또 보고 고민하지만 결국은.....

 결국 돌고 돌아 아메리카노 ㅋㅋㅋㅋ

 

브런치 주문은 약 10~15분 정도 걸리는 군요. 이 정도는 기다릴수 있지 ㅋㅋ

 

 

빵 다 먹을 거야

 

너무 많아서 문제, 다 먹고 싶어서 문제, 맛있어 보여서 문제, 아흑

 

깔끔 깔끔 디자인!, 여기 앉을까?

 

여기가 스타벅스인가? 라붐인가?

 

컷팅된 빵이쥬 ㅋㅋ

 

 

결국은 돌고 돌아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아' 두 잔을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빵 조합은 진리

 

제가 고른 빵은 캄파뉴 ㅋㅋㅋ 고소하니 맛나요 ㅋㅋ

건강한 빵을 먹는 이 기분 ㅋㅋ 건강한 느낌이니까 많이 먹어도 되겠죠?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언제나 진리 !! 

 

 

빵도 맛있고, 음료도 맛있고,분위기도 좋고,

 

또 가고 싶은 산본 카페 라붐 카페 브런치 카페 산본역 카페

 

다음에 또 갈 거랍니다.

 


 

 

"내 돈 주고 다녀온 후기입니다."

 

 

 

검색해보니 라붐카페가 의왕 백운호수, 인덕원점, 산본점 여러 곳에 있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