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군포 당정 맛집 '옹골네순대국' 강력 추천 모듬수육이 서비스

by 심찬 2023. 6. 27.
반응형

군포 당정 맛집 '옹골네순대국' 강력 추천 모듬수육이 서비스

 

우연히 찾은 군포 당정역 근처의 맛집 '옹골네순대국'입니다.

별 기대없이 방문했는데 푸짐하게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ㅋㅋ

 

1층입니다. 장소가 좁은 듯 한데, 2층이 더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2층 사진을 깜빡했네요ㅠ)

 

메뉴입니다. 기본 순대국이 9천원입니다. 오소리순대국 시키시는 분들이 많더군요.ㅎ

 

기본 반찬들과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빨갛게 나오는 순대국입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게 이런 기본 모듬 수육 한 접시가 무료 서비스로 함께 나온다는 건데요. 갑자기 이거 주셔서 잘 못 주시는 건줄 알고 깜짝 놀랐는데, 원래 나오는 거라며 ㅋㅋㅋㅋ

 

순대국만으로도 배부른데 ㅋㅋㅋㅋ 이것까지 다 먹으려니 ㅋㅋㅋㅋㅋ

부드럽고 쫄깃함이 함께 공존하는 맛있는 수육입니다 ㅎ

기본적으로 순대국도 정말 맛있어요.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기 때문에 굿굿

 

순대가 피순대가 아닌 당면 순대가 있어 (개인적으로는 이게 살짝 아숩ㅋㅋ),, 저는 피순대를 좋아해서 ㅋㅋㅋ

 

영수증 인증입니다. ㅋ 숨어있는 순대국 맛집을 찾아내서 정말 기쁜 하루입니다. ㅋ

 

군포 당정 맛집 '옹골네순대국' 강력 추천 모듬수육이 서비스

 

당정역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