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반월호수 근처 카페 '모더스 브레드' 베이커리 대형 카페 추천

by 심찬 2023. 6. 30.
반응형

반월호수 근처 카페 '모더스 브레드' 베이커리 대형 카페 추천

모더스 브레드 카페에 급 방문했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 카페인 듯~ 신상카페 아이들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세련된 외관이 이목을 끄네요 ㅋ

 

주변 경관이 산뷰 ㅎㅎ 산속에 있는 힐링 공간처럼 느껴집니다.

 

야외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제가 방문한 날은 날이 좀 더워서 ㅠㅠ 야외에 있기 좀 많이 더웠습니다.

날이 좋으면 야외 공간 인기가 많을 듯 합니다.

 

또한 강아지가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역시 날이 더워서 이용객이 없는 듯 했습니다.

 

입구인데요. 입구가 대문짝 만하게 크게 있는데... 사진 상에서 어디인지는 잘 보이시죠? 근데 막상 저 앞에 서면 이게 출입문인가 싶더라구요 ㅋㅋㅋㅋ 밀거나 당겨서 들어가는데 저 큰 대문이 뭔가 문같지 않게 생겼더라는 ㅋㅋㅋ

주차 공간은 널찍합니다. 위치가 차로 방문해야 하기 때문에 주차장없으면 큰일나는 곳 ㅋㅋ

점심시간 지나면 이곳이 꽉 차더라구요 ㅋ

 

오픈은 10시, 밤 10시까지 운영하네요. 쉬는날이 없다고 하네요 ㅋ

 

 

상당히 내부 공간이 넓고 높아요. 1층과 1.5층, 2층으로 구분되는 모습입니다.

 

 

 

2층은 노키즈인데요. 계단이 많아 아이들이 다니다가 넘어질 수 있고 위험해서 노키즈로 지정한 듯 보입니다.

 

1층 공간의 쇼파들이 편안하게 마련되어 있어요.ㅎ

 

1층의 커다란 테이블입니다. 스타*스 느낌이쥬 ㅋㅋ 요즘은 이런 스타일의 테이블이 인기인듯 ㅋ

 

 

2층에 이런 공간이 있는데요. 브루잉 바(?)라고 되어있어요. 커피 연구 느낌 ㅋㅋ

 

1층 주문하는 곳에서 말하면 브루잉을 해주는? 할 수 있는 건가 싶은데요... 잘 모르겠네요 ㅋㅋ

 

2층에서 바라본 1층의 모습입니다.

 

2층 공간에도 자리가 좀 있죠. 

 

여기도 2층 공간입니다. 모던하면서 느낌있쥬 ㅋ

 

베이커리 카페답게 다양한 빵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가격은 좀 있는편... 3천5백원부터 7천,8천까지 다양합니다.

 

눈을 사로잡는 빵들입니다. 다 먹어 보고 싶..

 

음료 가격입니다. 가격이 적당이 있는 편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5천5백원입니다.

 

케잌류, 병음료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카롱도 있는데요. 아이들이 저거 사달라고 떼쓰는 통에;;ㅠㅠ

 

아이들 돌보느라 진을 좀 빼서ㅠ 힘들었으나 빵 음료는 참 맛있네요 ㅋㅋㅋ

 

 

반월호수 근처 모더스브레드 위치 참조하세요.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