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나이스샤워' 선릉역점 텐동 맛집 일본식 튀김덮밥

by 심찬 2023. 7. 31.
반응형

'나이스샤워' 선릉역점 텐동 맛집 일본식 튀김덮밥

 

줄서서 먹는 집, 나이스샤워 선릉역점에 다녀왔습니다.

작지만 깔끔한 튀김 맛이 좋은 텐동 맛집입니다.

 

1층에 케빈클라인이 보이고 왼쪽으로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나이스 샤워가 있습니다. 작은 가게라서 잘 안보이네요 ㅋㅋㅋ

 

 

나이스 샤워입니다. 줄을 서서 기다렸습니다. 점심시간에 줄 서 기다리는 줄이 있더군요.

대기 명단에 이름을 쓰고 차례를 기다립니다.

 

내부가 깔끔합니다. 장소는 살짝 좁은 편이지만 회전율이 높은 듯 했어요 ㅋ

 

이미 사람으로 꽉 차 있는 모습입니다. 평일 주변 직장에서 점심을 즐기러 오신 분들이 많은 듯 보였습니다.



메뉴를 확인합니다. 다양한 텐동이 있는데요. 아나고 텐동과 샤워텐동을 주문했습니다.

사이드 메뉴 및 음료도 있습니다.

 

텐동을 맛있게 먹는 방법도 숙지합니다. ㅎ

공깃밥은 무료로 추가 제공해 주고 있다고 하네요.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기본 반찬과 물, 수저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제 간장 소스가 참 맛있는데 기본적으로 함께 비치되어 있어요.

 

 

텐동이 나왔습니다. 아주 맛있어요. 다양한 튀김을 즐길 수 있고요. 밑에 밥과 수란, 특제 간장 소스를 함께 비벼 먹으면 참 맛나요. 사람들이 줄 서는 이유가 있습니다 ㅋ

 

미소된장국이 함께 나옵니다.

 

아나고 텐동으 아름다운 자태 ㅋㅋ

 

기본 텐동도 좋아요 ㅎ 

 

튀김이 많다보니 먹고나면 살짝 느끼합니다.ㅎㅎ 그래서 가끔 먹어야 할 듯 요 ㅋㅋㅋㅋ

 

그럼에도 너무 맛있어서 벌써 또 먹고 싶네요 ㅋㅋ

 

 

 

선릉역 주변에서 맛집 찾다가 발견한 텐동 맛집입니다.

 

다음에 또 가야지 ㅋㅋ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