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파스타 하우스' 안양 평촌 학원가 맛집 추천 아이와 가족과 함께

by 심찬 2023. 9. 7.
반응형

'파스타 하우스' 안양 평촌 학원가 맛집 추천 아이와 가족과 함께 

 

아이가 파스타가 먹고 싶다고 해서 방문한 '파스타 하우스'입니다.

체인점인 듯 합니다. 가성비에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야외 자리도 있네요. 날이 시원하면 밖에서 먹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주차는 알어서 ㅋㅋ 주변 주택가에 알아서 잘 ㅋㅋ

 

내부 분위기가 색다릅니다. 마치 외국에 와 있는 듯 한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직접 사용하는 재료들인가요? 어떤 재료를 사용하는지 공개하는 모습이 좋네요 ㅎ

 

가격이 착한 편입니담. 피자 가격도 저렴합니다.

 

파스타 및 리조또 가격이 평균 9천원 정도입니다. 이정도면 정말 착합니다.

 

핫스파이시까르보나라 8,900원! 와 이거 정말 맛있어요. 매콤한 까르보나라인데요. 꾸덕한게 계속 당기는 맛! 매콤하기 때문에 느끼함도 없이 정말 굿굿 강추! 단, 맵기 때문에 아이가 먹기는 힘들어요.

 

목살 필라프,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사이드로 둘러서 우유(?)가 함께 나오는게 인상적이었어요.

\

토마토 파스타를 좋아하는 6살 딸을 위한 치즈러버 파스타 9,500원 입니다.

아이가 정말 맛있게 잘 먹었고, 정말 좋아했어요. 제가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아이와 함께 간다면 강력추천!

다음에 또 가서 다른 음식들도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기본적으로 모든 음식이 맛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어 좋았습니다. 강력 추천 음식점입니다.

 

 

아이와 함께,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컴온~!

 

안양 평촌 학원가 파스타 하우스 위치 정보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