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군포당동 맛집 '김명자 낙지마당' 낙지덮밥 맛있게 맵다

by 심찬 2023. 6. 29.
반응형


군포당동 맛집 '김명자 낙지마당' 낙지덮밥 맛있게 맵다

 

평일 점심 맛있는 음식이 먹고 싶은 우리가 찾은 맛있게 매운 김명자 낙지마당입니다.

 

 

김명자님이 브랜드를 내신 낙지마당입니다. 여기저기 많이 본 듯 한데 ㅋㅋ

여기는 군포당동점입니다.

 

메뉴입니다. 메뉴가 상당히 많은데요. 낙지덮밥이 맛있다고 하시나 낙지덮밥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낙지마니아를 위한 팁 ㅋㅋㅋ

1. 평소 혼내주고 싶은 사람을 선정 ㅋ

2. 가까운 김명자 낙지 마당을 찾아가서

3. 맵기를 선택하고

4. 뜨거운 계란탕을 같이 먹으면 스트레스가 확 풀립니다 ㅋ

 

맵게 먹으면 머리에 육수분수가 생기고

아주맵게 선택하게 머리에 육수 폭포가 생긴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보통으로 했는데도 머리에 육수 분수가;; 맵찔이라 ㅋㅋ

 

날뻘 속의 산삼이다 ㅋ 오픈 주방이네요 ㅋ

 

좌식과 테이블식 둘다 있어요 ㅋ

 

주택가의 평일 점심이라 한산한 편입니다.

 

음식이 나왔습니다. 낙지볶음과 계란탕, 냉국과 기본 찬들이 나왔습니다. 밥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어요

 

보통 인데요. 매콤한 편입니다. 매운걸 잘 먹는 아내는 조금 더 매워도 된다고 ㅋㅋㅋㅋ

맵찔이이게 보통도 좀 매운편입니다. 맵찔이인데 이정도 맵기는 좋아하는 아이러니 ㅋ

 

계란찜이 기본으로 함께 제공되어 너모나 좋아요 ㅋㅋ

 

점심 식사로 간단히 먹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 자주 올 듯 합니다. 

 

김명자 낙지마당에 놀러 오세요~

 

군포역에서 5분정도 거리에 있답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