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2023년 군포 '효자어린이공원' 물놀이터

by 심찬 2023. 8. 16.
반응형


2023년 군포 '효자어린이공원' 물놀이터


2023년은 유난히 더운 날이 연속입니다.

이미 8월이 지나가는 시점에 이 글을 올리는게 사실상 무의미한데요 ㅋㅋ

그냥 기록 차원에서 올려봅니다. 내년 2024년에도 7~8월에 군포 효자 어린이공원 물놀이터는 운영을 할 것입니다. 개장날짜는 좀 다르겠지만 운영 방식은 동일하겠죠?ㅎ

 

 

시기는 조금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 상에서 날짜를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군포 도시환경과에서 관리하고 있네요.

 

이용수칙을 확인합니다. 안전요원이 통제를 하고 있기 때문에 잘못된 행동에 대해서 제제할 수 있습니다.

물총 사용 금지입니다. 주변 자리에서 취사 금지.

45분 운영에 15분 휴식입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17시까지 운영합니다. 비가 많이 오면 운영하지 않습니다.

유아는 방수기저귀를 꼭 착용해 주세요.

 

 

아이들이 참 신나보입니다. 물놀이터 내부에서는 아이들이 놀고 있습니다. 신발을 벗고 들어갑니다.

주변 자리에서는 앉아서 음료나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벤치도 있고 파라솔도 있습니다.

 

탈의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도 있구요. (남자 탈의실은 어디더라....저희는 그냥 젖은 상태로 집으로 걸어갔....)

 

공원 와이파이도 있네요? 접속이 잘 되는지는 모르겠어요 ㅋ

파라솔 자리가 명당이라 생각합니다. ㅎ 편히 앉아서 아이들과 가장 가까운 자리이고 그늘이구요 ㅋㅋ

 

바로 옆에 이런 자리도 있어요 ㅋㅋ 할머니들께서 자주 애용하시는 곳 ㅋㅋ

 

작지만 소중한 물놀이터 입니다. 올해 1번 밖에 방문을 못했는데, 다음 해엔 매주 갈거에요 ㅎㅎ

 

 

 

장소 정보입니다.

지도 검색시 '효자어린이공원'으로 해야 나오네요.

주변이 주택가이기 때문에 주차는 알아서 센스있게...

 

 

 

유용한 정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