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군포 샤브샤브 버섯칼국수 / 숨은 맛집을 찾아서

by 심찬 2023. 7. 30.
반응형



군포 샤브샤브 버섯칼국수 / 숨은 맛집을 찾아서

 

군포의 샤브샤브 버섯칼국수 집을 찾았습니다. 집 근처에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었는데 숨은 맛집이었네요.

 

여름 메뉴 콩국수와 메밀 막국수를 개시했네요. 콩국수 먹으러 한번 가봐야겠어요 ㅋ

 

이른 점심시간 평일이라 다행히 가게한 한산한 편입니다. 여유롭게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해봅니다.

 

메인메뉴는 버섯칼국수, 샤브샤브 만두전골이 있습니다.

저는 얼큰 버섯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샤브샤브 소고기는 별도로 주문을 해야합니다.

얼큰 버섯칼국수 2인 1만8천원, 샤브샤브 소고기 추가 9천원

 

김치가 깔끔하게 덜어먹을 수 있게 나옵니다. 칼국수 집 김치는 언제나 맛있어요 ㅋ

 

미나리가 듬뿍 올라간 얼큰 샤브샤브가 나왔습니다.

 

미나리 숨이 죽으면 그때부터 먹을 수 있어요 ㅋ

 

주문한 고기가 나왔습니다. 이제 고기를 좀 넣어볼까요 ㅋ

 

고기가 익어갑니다 ㅋ

 

기본적으로 들어간 버섯이 상당히 많아서 놀랐어요.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마법과 같은 양이었어요 ㅋ

 

칼국수 면이 따로 나옵니다. 나중에 넣어 먹어요 ㅋ

 

고기와 야채, 버섯을 많이 먹었지만 칼국수를 안 먹을 수 없죠 ㅋㅋㅋ

 

기본으로 포함된 볶음 밥입니다. 저는 배부르지만 안먹을 수가 없죠.

 

군포 샤브샤브 버섯칼국수

 

숨은 맛집을 찾은 듯 합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려구요 ㅋㅋ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