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이기/제품리뷰

다이소 북스탠드 태블릿 거치대 고무나무

by 심찬 2021. 5. 30.
반응형

다이소 북스탠드 태블릿 거치대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고무나무 북스탠드 리뷰합니다. 태블릿PC 거치 용도로 강력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단돈 5천원입니다. 아주 착한 가격입니다. 인터넷에서 비슷한 스탠드 구매하려면 최소 1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제품 구매시 아래와 같이 제품 설명이 있습니다. Wooden 고무나무 북스탠드 라고 되어 있습니다.

 

"RUBBER WOOD" 라고 영어로 있는데 "고무 나무"입니다.

높낮이 조절대는 나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나사를 조여서 단단하게 고정이 가능합니다.

사이즈는 약29x24x7cm 입니다.

태블릿 거치대를 찾던 중 다이소에서 우연히 발견한 제품입니다.

고무나무 북스탠드라는 이름으로 되어 있고, 태블릿PC를 올려서, 책 보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뒷면입니다. 깔끔합니다. 높낮이 조절을 위한 부분이 보이네요.

 

정직하게 메이드 인 베트남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나무 제품은 베트남에서 생산되어 오는 게 많습니다.

 

각도 조절을 하는 부분이 홈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3개의 홈이 파여 있습니다. 좌측, 우측 따로 되어 있어 두 곳을 맞춰서 각도 조절을 해줘야 합니다.

각도는 3단계로 맞출 수 있습니다. 지금 사진은 2단계로 맞춰진 상태입니다.

 

 

1단계와 3단계의 상태는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주 사용 용도는 태블릿PC 거치대 입니다. 태블릿 무게가 있는만큼 튼튼한 거치대가 좋습니다. 안정적이며 태블릿 PC 거치에 정말 좋습니다.

 

북스탠드인데 책을 놓고 보기에는 사실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북스탠드라는 이름이지만 책 페이지를 고정할 수 없기 때문에 아쉬운 부분이죠. 책 페이지 고정 더듬이가 있으면 제품 단가가 올라가겠지만 아무튼 조금 아쉽습니다.

이렇게 책을 펼쳐 읽을 수 있으나 손으로 책을 붙잡고 읽어야 하기 때문에 약간 아쉬운 부분입니다. 하지만 5천원이라는 가격이 모든 것을 용서합니다. 

 

수시로 봐야 하는 수첩이나 문건을 놓는 것도 좋습니다. 

 

장점은 명확합니다. 견고하고 고무나무가 단단하니 아주 좋습니다. 태블릿 거치대로 강력 추천합니다. 또한 저렴한 5천원이라는 가격이 뚜렷한 장점입니다. 높낮이 조절대가 나사로 조여주면 아주 견고합니다.

 

단점은 북스탠드 기능으로는 책 고정 더듬이가 없어 약간 아쉽습니다. 

 

 

다이소 북스탠드, 다이소 독서대, 다이소 태블릿 거치대, 다이소 거치대 

태블릿 거치대로 강력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