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이기/제품리뷰

로이체 소주 메이트 / 소주 디스펜서 / 카카오톡 선물 / 혼술 아이템

by 심찬 2021. 6. 11.
반응형

 

"로이체 소주 메이트" 

"로이체 소주 디스펜서"

카카오톡 선물, 혼술 아이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판매중인
로이체 소주 메이트
로이체 자동 소주 디스펜서(+소주잔) 입니다.

 


소주를 좋아하는 아내가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구매했습니다.
(저는 소주 안좋아해서;;)

서툰 어른이 된 당신에게 전하는 위로의 메세지~!! 메세지 적는 부분도 있어요 ㅋㅋㅋ

 


제품명 및 사이즈, 무게 등 몇가지 제품 상세 스펙이 나와 있네요.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본체, 튜브, 건전지, 소주잔, 미니설명서입니다.

 


튜브는 2종류가 들어가 있어요. 짧은 것, 긴 것!

 

 

소주잔이 들어 있는 작은 박스로
이렇게 두개의 소주 받침대를 만들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혼술 아이템이라지만,,, 소주잔이 하나인데,,, 받침대는 두개? 음...

 


소주잔이 참 귀엽네요. #행복한잔


로이체 버전 0.3이네요. 동그란 부분이 전원입니다. 길게 누르면 전원이 켜집니다. 전원이 켜지면 녹색 불빛이 들어옵니다.


소주가 나오는 부분과 센서부가 보입니다. 센서는 근처에 물체를 감지해 소주를 줍니다 ㅋ


튜브 연결부분입니다.


소주 디스펜서라고 적혀있죠.

미니 설명서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제품 특징 및 구성품, 제품사양이 적혀 있구요


각부분 명칭, 전원버튼만 알아도 됩니다.


설명이 필요할까요 ㅋㅋㅋ 소주병에 연결하면 됩니다.


연결하면 사용하면 되는데요

45ml / 35ml 전환 기능이 있었군요... 역시 설명서는 꼼꼼하게 읽어야해요.


문제해결 및 주의사항 (사진이 조금 흔들...)

제품보증서도 있구요. (패스)



자 이제 드디어. 사용해 봅시다.

함께 들어있는 건전지를 넣어줍시다.



튜브도 연결해주고요.

소주병을 까고 제품을 연결해줍니다. 돌리는 게 아니라 눌러주면 쑥 들어갑니다.


소주에는 삼겹살이쥬.. 미나리와 삼겹살 궁합이 아주~~!!굿


전원을 켜고 이제 잘 쓰면 됩니다. ㅋㅋㅋㅋㅋ

아내가 완전 좋아하네요. 자신이 찾던 아이템이라며~~!

저는 술을 잘 안따라 주거든요;;;;;


자리를 이리저리 옮겨가며... 육아로 힘든 아내가 (스스로에게 준) 선물입니다.

 

 

주의사항

 

1) 센서 주의

음식 먹는데 심취해 센서부에 손이나 팔이 가까이에 가면 술이 콸콸콸~~

이것만 조심하면 문제 없어요

 

2) 전자제품이니 물조심

기계니까 건전지 부분에 물이 닿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터치부분에 물이 있으면 작동이 잘 안되니

물기를 닦에서 사용해주세요.

 

3) 세척시 물로만

튜브 세척시 물을 빨아들여 세척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주가 이미 소독해줬으니 ㅋㅋ

 

 




아래 동영상은 소주를 따르는 모습입니다 ㅋㅋㅋㅋ
(잘 나오는 각도를 몰라 여러번 찍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혼술 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혼술을 즐기는 당신에게 선물하기에도 좋고,

 

친구에게 선물하기에도 좋고,

 

오늘도 수고한 당신을 위한 혼술,

 

로이체 자동 소주 디스펜서+소주잔 후기였습니다.

 

아내가 만족하니 그걸로 좋습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