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강릉 롱블랙 / 강릉 강문해변 / 베이커리카페 / 강릉 카페추천

by 심찬 2019. 9. 26.
반응형

#가족여행 #강릉여행 #강릉롱블랙 #강릉카페 #베이커리카페 #강릉카페추천

 

 

강릉 동화 가든에서 초당 순두부를 먹고 우리는 강릉 강문해변 앞으로 향합니다.

 

차로 1분 거리? 아주 가까운 위치니까요. 필수코드입니다.

 

강릉 카페 거리도 좋지만 나는 가까운게 더 좋아 ㅋㅋㅋㅋ

 

카페 롱블랙 (LONG BLACK) 생긴지 얼마 안된 것인지, 아주 깔끔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작은 간판이 세련되었어요

 

주차장이 있고 평일이라 주차 걱정은 없었는데,

사람이 많은 주말에는 북적북적해서 주차가 조금 힘들 수도 있답니다.

 

 


 

카페로 들어가 봅니다. 

 

카페 1층 모습입니다. 카운터가 있고 왼편에는 빵 진열대가 있어요.

 

 

어떤 방을 고를지 행복한 고민 중입니다.

 

 

왼편에 좌석이 있긴하지만 우리는 2층으로 올라갈 거랍니다.

 

 

음료 가격 확인하세요

 

 

케잌과 타르트 가격입니다.

 

커피 머신인가요? 느낌 있네요.

 

케잌 / 타르트 비쥬얼 죽이네요 

 

빵들이 종류가 정말 정말 다양합니다.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다 먹어 볼 수 없어서 아쉬울 뿐

 

어떻게 하죠... 정말 다 먹고 싶어요... 

 

안쪽에 빵을 만드는 곳이 보이네요.

 

100% 수제빵이라고 하네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카페 로고를 벽에 빛으로 만들어 놨어요.

 

오 느낌있어 ㅋㅋ

 

 

2층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3/4층에는 숙박이 가능한가 보던데요?? 이건 정보가 없어서 일단 패스 ㅋㅋ

 

 

2층으로 올라가면

우와! 오~ 쩔어! 대박! 이야! 이거야! 좋아!

 

(살짝 오바 포함해서) 모든 감탄사 다 나옴ㅋㅋㅋ

 

 

안쪽 자리도 좋지만 우리는 창가로 갈거야 ㅋㅋ

 

 

인테리어가 참 세련됬어요. 그래도 난 창가로 갈거야 ㅋㅋㅋ

 

 

안녕 나무야, 천장이 높아서 아주 좋아요

 

이렇게 큰 나무도 있고 ㅋㅋ


 

 

경치 죽입니다. 이런 카페 오고 싶어 강릉 오는 거죠 ㅋㅋ

 

 

창가 쪽 자리가 언제나 인기있어요 ㅋㅋ

 

할머님과 어머님께서 창가 쪽 자리에 앉으셨네요

 

 

아버님 분위기 있게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 ^^

 

 

다시 한번 경치 구경

 

날씨가 안 좋아서 조금 아쉽지만, 바다 보는 맛은 굿!!

 

 

커피에서 시간 보내다가 바닷가로 구경왔삼 ㅋㅋ

 

 

 

 

바다는 정말 사랑입니다.

 

역시 동해는 깨끗해서 마음까지 힐링되네요

 

뷰가 좋은 카페 '롱블랙' 추천합니다.

 

 

*내돈 주고 사 먹은 후기*

 

 

강문해변에 위치한 카페 롱블랙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