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좋은 장소

강릉 메이플비치 호텔 골프 앤 리조트 "조식" 후기

by 심찬 2019. 9. 26.
반응형

#강릉메이플비치 #강릉호텔 #강릉호텔추천 #강릉숙소 #강릉숙박 #가족여행 #강릉여행 

 

 

강릉 메이플비치 호텔 골프 앤 리조트

조식 후기

 

 

강릉으로 가족 여행을 떠났고 

 

강릉 메이플비치 호텔 골프 앤 리조트 에서 우리는 조식을 마주합니다.

 

1인 가격은 1만8천원 정도 입니다.

 

(원래는 1인 2만원인데 체크인할 때 예약하면 10% 할인됩니다.)

 

유후! 배를 채워 봅시다.



 

4층에 자리한 조식 레스토랑의 모습입니다.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됩니다.

 

(9시 정도까지는 가야 넉넉히 10시까지 먹을 수 있겠죠?)

 

 

자리를 안내 받고 이제 음식을 하나씩 살펴 볼까요?

 

평소에 안먹는 샐러드 호텔 조식에서는 먹어줘야죠 ㅋㅋ

 

 

다들 부지런히 가져다 먹어서 얼마 안남아 있네요

 

그래도 걱정마세요. 금방 채워 놓더군요 ㅎㅎ

 

 

볶음밥도 있고, 계란도 있고, 순두부도 있어요

 

 

튀김류, 수프, 국, 밥도 있답니다.

 

 

반찬 종류와 과일도 보입니다.

 

 

소세지, 스파게티도 있네요

 

여기는 빵종류가 있어요

 

식빵은 구워 먹어야 제맛

 

잼과 버터가 준비되어 있어요.

 

 

시리얼도 종류별로 있네요.

 

아기가 초코맛 시리얼을 먹었어요 ㅋㅋ 과자처럼 ㅋㅋ

 

 

바깥으로 보이는 풍경입니다.

 

미쳐 ㅋㅋ 이거야 ㅋㅋ 바로 이 맛이지 ㅋㅋ

 

 

음식 가져다 먹는 사람들

 

 

깔끔하게 셋팅하고 먹어야지 ㅋㅋㅋ

 

이제 야무지게 먹어야지 ㅋㅋㅋ

 

뷔페는 3번째 접시 부터 ㅋㅋㅋ

 

 

아기도 조식을 즐깁니다.

 

어린이 식기도 준비되어 있어 좋아요.

 

브레이크 타임 정보가 있네요

 

 

비가 내리고 여유롭게 창 밖을 바라보며 즐깁니다.

 

 

커피 한 잔 따라놓고 여유를 즐깁니다.

 

조식 참 좋았어요.

 

왜 조식을 4층에서 먹나 싶었는데 경치를 보니 이유를 알 것 같더군요.

 

경치가 일품이기에 뭐든 다 만족스러워요.

 

물론 음식도 괜찮았어요.

 

한 시간 두 시간 여유를 가지고 그냥 앉아만 있어도 좋은 조식 레스토랑

 

 

 

"내 돈 주고 먹은 조식"

 

 


 

먼저 작성된 포스팅 인데요. 참조하세요

 

 

https://shimchan2.tistory.com/14

 

강릉 메이플비치 호텔 골프 앤 리조트 / 강릉 호텔 / 가족 여행 / 강릉 여행

#강릉메이플비치 #강릉호텔 #강릉호텔추천 #강릉숙소 #강릉숙박 #가족여행 #강릉여행 강릉 메이플비치 호텔 골프 앤 리조트 후기 골프장이 함께 있는 호텔이라 골프치러 가는 곳인가 했는데 가족 단위, 연인 단위..

shimchan2.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