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이기/제품리뷰

루이비통 뉴 웨이브 멀티 포쉐트 느와 / 캐쥬얼 미니백 M56461

by 심찬 2022. 8. 11.
반응형

 

루이비통 뉴 웨이브 멀티 포쉐트 느와 / 캐쥬얼 미니백 M56461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서

퇴사 기념 셀프 선물 루이 비통 미니백을 구매했습니다.

 

 

 

 

구매 가격은

루이 비통 공식 홈페이지의 가격입니다.

제가 구매한 방식은

34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구매했는데요. 백화점 상품권을 할인 가격에 구매해

331만5천원을 사용했습니다. 상품권 구매시 할인률은 2.5%입니다.

여기에서 5만원은 다시 현금으로 돌려 받았기에 실제 사용한 금액은 326만 5천원입니다.

335만원 제품을 구매하는데 실제 든 비용은 326만5천원입니다.

(약 9만원 정도 세이브했습니다.)

 

 

루이 비통 뉴 웨이브 멀티 포쉐트 (M5461) 제품의 공식 사이트의 설명입니다. 

 

퀼팅 처리한 송아지 가죽 소재의 뉴 웨이브 멀티 포쉐트 크로스 바디 핸드백.

루이 비통 시그니처 자수를 수놓은 넓은 스트랩,

손에 들거나 어깨에 짧게 걸칠 수 있는 골드 톤 체인,

스트랩의 스냅 후크에 연결된 라운드 코인 퍼스로 구성된 디자인.

스트랩, 체인, 코인 퍼스 모두 탈착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은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

 


 

공식 사이트 제품 착용 샷

 

간략하게 공식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착용샷 먼저 살펴 보겠습니다.

제가 구매한 색상은 느와로 검정색 모델입니다.검정색이 무난하게 어디나 잘 어울리죠 ㅎㅎ

출처 : 루이비통 공식 사이트

 

 

두 가지의 스트랩이 있어 다양하게 연출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평소에는 아래 모습처럼 사용하고,

짧은 체인만을 사용해 결혼식 때 들고 가도 좋을 듯 싶어요.

출처 : 루이비통 공식 사이트

 


제품 언박싱

제품을 언박싱 해보겠습니다.

백화점에서 포장도 예쁘게 해주셨네요.

이미 봤음에도 새 제품을 언박싱하는 순간은 설레이네요 ㅎ

 

 

판매자 명함 및 영수증이 들어있습니다.

 

파란 리본을 정성스럽게 묶어놨네요 ㅎ

 

서랍 열듯 스르륵 열어 줍니다.

이 박스만해도 중고로 판매가 된다던데..

 

별도의 하얀 천으로 제품을 감싸고 있습니다.

 

겉감은 천연 소가죽이고, 안감은 마이크로화이버 (극세사)입니다.

 

 

 


루이비통 뉴 웨이브 멀티 포쉐트 느와 

 

실제 루이비통 뉴 웨이브 멀티 포쉐트 느와 미니백을 살펴 봅니다.

작고 아담한 사이즈의 미니백입니다. 옆에 동전 지갑 같은 동그란 것이 달려 있어요.

제품 가운데는 루이 비통의 마크가 금색으로 박혀 있습니다.

퀄팅 처리된 무늬와 금색 마크가 잘 어우러 집니다.

 

루이 비통 PARIS 마크가 역시 박혀 있어요.

 

앞쪽도 퀄팅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박음질 하나하나 견고하게 박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연결부인데요. 루이 비통 마크가 있고 금색으로 깔맞춤 되어 있습니다.

 

체인부 상세 사진입니다.

 

체인만 연결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한 손에 들고 이렇게 다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스트랩을 모두 연결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전면 상세 사진입니다.

 

뒷면 근접 사진입니다.

 

바닥 부분의 모습입니다.

 

측면부 모습입니다.

 

열결부에 이렇게 두 개 고리를 연결해 사용합니다.

 

자석으로 잠금이 됩니다.

자석으로 되어 있어 열고 닫기가 편리합니다.

 

내부는 극세사 재질로 되어 있어요. 

 

미니백이기에 넓지는 않지만 지갑이나 화장품들 넣고 다니기에 좋죠.

 

캐쥬얼하게 메고 다녀도 좋아요. 

(그냥 현재 입고 있는 옷에 가방을 걸친거라 ㅋㅋㅋㅋ 그냥 참조만 하세요 ㅎㅎㅎ)

원피스 입고 입으면 더 이쁘겠죠 ㅎㅎㅎㅎ

 

 

제가 방문한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신세계백화점입니다.

 

 

 

내돈내산

 

 

다음을 기약하며...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