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303군산

군산여행 카페 추천 고우당 (여미랑 숙소 바로 옆)

by 심찬 2023. 3. 26.
반응형

군산여행 카페 추천 고우당 (여미랑 숙소 바로 옆)

 

가족과 함께 군산 여행 중입니다.

군산 여행 중에 머문 숙소인 '여미랑' 바로 옆에 '고우당'이 있습니다.

그냥 무심코 봤을 때는 여기가 숙소인가 했어요. 기와로 된 비슷한 건물들로 되어 있어서 카페인 줄 몰랐습니다.

카페 앞에 딸기라떼가 유독 맛있게 보이네요.

 

"구영6길 19 " 주소 색상이 깔맞춤이네요 ㅋㅋ

 

 

창호를 바른 문으로 어느 순간 들어선 빛에 아침이 시작되듯

 

고우당 옆으로 사진들이 보이네요. 사진 속의 세월이 느껴집니다

 

고우당 카페로 들어가 봅니다.

 

여기는 건물 옆의 골목 공간입니다. 이 길로 들어가면 정원이 있어요.

카페 안쪽에서도 정원으로 통하는 길이 물론 있습니다.

 

오픈은 9시, 밤 9시까지 운영하시네요.

 

바로 바로 이 뷰가 참 좋은 카페랍니다.

여미랑 숙소 이용객 뿐 아니라 지나가는 분들도 잠시 들러 사진찍고 가는 그 정원입니다.

이 정원 뷰와 함께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구경하기 전에 먼저 주문부터 합니다. 가격이 비싸진 않아요. 요즘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이 3천5백원이면 착한 가격으로 보이는 마법 ㅋ

 

안쪽 공간과 바깥 공간이 있어요. 날이 좋아서 바깥에 앉아 계시는 분이 보이네요

안 쪽에는 아기자기한 공간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여긴 아프리카인가요.

각 공간이 가지는 맛이 다릅니다.

내부 공간이 생각보다 널찍하죠.

 

주문하는 곳입니다.

 

깨알 공간, 깨알 장식들이 많습니다.

 

화장실로 통하는 공간도 느낌있쥬 ㅋㅋ

 

 

야외 공간에서 카페로 들어가는 문입니다.

 

야외 공간도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빨간 우체통이 인상적입니다.

 

정원쪽에서 카페를 바라봤을 때의 모습입니다.

 

크로플 하나 먹을까 고민되는 ㅋㅋ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정원을 즐깁니다.

 

여행와서 아아한잔 하며 여유를 부르는 이 자체가 힐링이죠 ㅋㅋㅋ

 

커피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감성샷도 한 컷 ㅋㅋㅋㅋㅋ

 

 

 

고우당 위치입니다.

주차는 카페 주변에 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