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303군산

군산여행 카페 추천 한가로이 뷰맛집 커피한잔 바다뷰

by 심찬 2023. 3. 27.
반응형


군산여행 카페 추천 한가로이 뷰맛집 커피한잔 바다뷰

 

군산여행 중입니다. 가족과 함께 군산의 바다뷰를 즐기고 싶어 찾은 카페입니다.

한가로이 카페입니다.

비가 오는 날이라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야만 했어요.

열심히 검색해서 찾은 카페 한가로이는 정말 한가로운 느낌에 마음이 편해지는 곳이었어요.

 

주차장 완비 ㅋ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카페가 아주 널찍합니다. 지금 사진에 보이는 건 카페 반절도 안됩니다.

 

주문부터 할까요. 아메리카노 가격은 5천5백원입니다. 뷰 구경 값이 포함되어 있어 가격이 좀 높은 편이긴 하네요.

 

다른 먹거리도 많습니다. 새우깡을 천원에 팔고 있네요. 날이 좋으면 갈매기와 소통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ㅋ

 

카페 바로 옆에 이런 공간이 있어요. 날이 좋았으면 더 좋았을 뷰인데요. 

지금은 물이 들어오지 않아 갯벌이 보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물이 들어오더라구요. 물이 차면 그냥 바다입니다 ㅋ

 

바다뷰와 뻘뷰를 동시에 느끼는 서해입니다 ㅋㅋ

 

야외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잔디로 깔려있어 아이들이 뛰어 놀기도 좋겠어요.

 

영업시간 확인하셔요 ~

 

내부 테이블이 상당히 많아요.

아이들을 위한 의자도 준비되어 있구요.

테이블 들이 구분되어 있어 다른 손님들과 분리 되어 좋죠.

 

널찍한 카페 모습입니다.

 

날이 좋았으면 바깥 테이블에 앉아도 좋을 듯 합니다.

 

카페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아가자기 합니다.

 

소품들이 눈에 띄이죠 ㅎ

 

뒤쪽에 마련된 테이블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한가로이 카페에 한 가지 특징이 있다면 바로 갤러리와 연결이 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제가 방문한 날 갤러리에는 

"현진 갤러리 소장전"이라고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갤러리 공간인데요. 사진들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카페에 왔는데 그림 전시를 구경하고 있으니 ㅋㅋㅋ 일석이조네요 ㅋㅋ

 

뭔가 느낌이 충만한 작품입니다.

 

소장하고 있는 작품들을 전시하는 '소장전'이라 다양한 그림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음료 6잔을 주문했습니다. 약4만원을 지불했네요 ㅋ

 

멍때리며 바깥 뷰를 감상하며 시간을 많이 보냈습니다.

부모님과 가족과 대화하는 시간도 좋았구요.

아이들이 뛰어다녀서 조용히 시키느라 좀 힘들긴 했지만...ㅋㅋㅋ

 

유리창조심/기대지마세요 도드라지게 보이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

 

비오는 날 감성에 젖기에 좋은 곳입니다.

 

 

군산 한가로이 카페 위치입니다.

진성원 (중국집) 근처입니다.

 

 

군산 카페 추천

여유를 즐기기에 좋은 카페입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