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303군산

군산여행 양푸니 매운양푼갈비 맛집

by 심찬 2023. 3. 30.
반응형

군산여행 양푸니 매운양푼갈비 맛집

 

가족과 함께 군산 여행 중입니다. 숙소 주변 음식점 중에서 양푸니를 찾았습니다.

 

깔끔한 외관의 인테리어입니다. 군산 거리에 어울리는 모습이죠 ㅎㅎ

 

주차는 주변에 알아서 ㅋ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이 8개 정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입구 쪽이 좀 느낌이 있는데요 ㅋㅋ 오래된 테이프며 엘피, 오래된 티비로 장식되어 있어요.

 

갬성 인테리어죠 ㅋㅋ

그 중에 눈에 띄는 하나는 바로 강하늘님 ㅋㅋㅋㅋ

 

메뉴먼저 확인하겠습니다.

 

뭔가 글자가 많아서 좀 어수선하긴 하지만 ㅋㅋㅋㅋ 중간맛으로 묵은지양푼갈비 2개, 오니지널 양푼갈비 3개를 주문합니다.

 

 

사리는 별도 추가 안하고 나중에 양푼비빔 먹으려구요 ㅋ

 

고기는 거의 익혀서 나오니 좋아요.

기본 찬들이 나름 잘 나오네요, 그 중 계란말이가 인기가 좋나봐요. 추가하려면 5천원~ ㅋ

순두부며 김치 등등 ㅋ

 

양푼갈비가 나왔습니다. 푸짐하니 갈비가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공기밥 별도)

 

묵은지 있느냐 없으냐의 차이가 있기때문에 김치 좋아하신다면 묵은지로 선택 ㅋㅋ

쫄여 먹으니 계속 흡입했습니다.

 

양푼비빔 먹었는데.... 사진을 잊..... 암튼 꼭 양푼비빔 먹어야 해요 ㅋㅋㅋㅋ

 

주변에 구경할만한 곳들도 안내가 있네요.

 

군산 양푸니 맛집에 다녀갑니다.

 

위치 정보 확인하시구요.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