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305평창

평창 메밀꽃필무렵 간장나물 메밀국수 원조맛집 이효석 생가 봉평맛집

by 심찬 2023. 5. 23.
반응형

평창 메밀꽃필무렵 간장나물 메밀국수 원조맛집 이효석 생가 봉평맛집

 

 

평창 여행에서 처음으로 방문한 곳입니다.

평창에서 무조건 먹어줘야 하는 메일국수의 맛집입니다.

메밀음식 전문점

TV 맛집

메밀꽃필무렵

원조맛집

주차장은 아주 넉넉하고 널찍합니다. 대부분 여행자들이니 차로 방문하시죠.

 

주변 풍경이 정말 예술입니다.

들어가는 길에 꽃들과 푸른 주변 풍경이 반겨줍니다.

봉평 메밀꽃필무렵 입구입니다.

메밀꽃은 9월초에 핍니다. 지금은 5월이니 시기가 좀 이릅니다.

메밀꽃이 피면 이런 장관을 볼 수가 있었을텐데요. 9월에 다시 와야하나 싶네요.

방송출열도 많이 한 곳인가 봅니다.

 

일요일인데 사람들이 북적북적합니다. 맛집 포스가 느껴지죠.

벽을 가득채우는 연예인들의 싸인들 ㅎㅎ

머밀꽃필무렵에 또 찾고 싶은 곳입니다.

 

이곳은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해야합니다. 

간장나물메밀국수(비빔)과 메밀비빔국수, 그리고 메밀전병을 선택했습니다.

 

테이블번호를 입력해야하니 앉아있은 테이블에서 번호 꼭 확인하세요.

정겨운 느낌이 ㅎㅎ

 

유아용 숟가락,포크가 준비되어 있고, 가위나 식기류 셀프로 셋팅해줘야 합니다.

 

영수증 네이버 후기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셀프코너에 대한 설명도 있구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간장나물메밀국수(비빔) 는 15000원입니다. 가격이 좀 비싼편이죠. 그런데 맛은 부정할 수 없이 맛있어요.

적당한 간과 나물의 조화가 좋아서 계속 먹고 싶은 맛입니다.

양이 많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그게 조금 아쉬운 느낌.

가격이 좀 비싼 편이지만 꼭 먹어야 하는 맛있는 국수입니다.

 

메밀비빔국수는 11000원입니다. 약간은 익숙한 듯 하면서 다른 느낌의 비빔국수입니다. 기본적으로 맛집이기에 맛있습니다. 하지만 뭔가 특별한 점을 말하기에는 살짝 아쉬운 느낌.

간장나물메밀국수와 비빔국수 중에서 비교를 한다면 간장나물메밀국수에 한 표 주고 싶네요.

메밀전병 9천원 입니다. 아주 살짝 매콤한 김치 속과 메밀전이 잘 어우러져 계속 손이 가는 맛입니다.

이건 필수로 먹어줘야 하는 메뉴 ㅋㅋ

 

속에 김치와 두부 등이 들어간 듯 합니다.

 

안내판도 같이 받습니다.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 법이죠.

간장국수, 나물국수는 겨자나 식초를 넣지 마세요. 면을 비비고 나물과 고명을 섞어 먹어야 하네요.

 

네이버 이벤트 참여하고 메밀차 받았습니다. ㅎㅎ



밥을 먹고 난 후에는 소화시킬겸 바로 옆 이효석 생가에 들러봅니다.

 

1박2일에도 나왔던 곳입니다.

 

곳곳에 사진 찍는 포인트들이 있어요 ㅎㅎ

메밀 꽃말은 연인이라네요 ㅎㅎ

이효석 생가에 대한 설명이 붙어있네요.

오래된 집이네요. 이효석님이 살았다니... 그렇군요 ㅋㅋㅋ

 

가격은 이렇게 나왔습니다.

 

 

 

메밀꽃필무렵 장소 정보입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긴 하지만,,,

여행지라는 특성이 있으니 이해합니다.

그럼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맛은 인정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