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305평창

평창 한우마을 면온점, 전현무 한우먹방, 한화리조트 무료픽업, 맛집 추천

by 심찬 2023. 5. 25.
반응형

평창 한우마을 면온점, 전현무  한우먹방, 한화리조트 무료픽업, 맛집 추천

 

 

메인 건물입니다. 건물이 상당히 커서 놀랐어요.

 

평창 한우마을 면온점 정육매장 입니닷!

 

전현무 한우먹방 장소!

전현무가 500g을 15분만에 순삭한 바로 그 한우집

 

혼자서 500g이면... 후덜덜... 괜히 팜유가 아니네요 ㅋㅋㅋㅋ

저흰 2명이서도 겨우 먹는데 ㅋㅋㅋㅋ

 

주차장은 아주아주 넉넉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무료 픽업 차량으로 방문했답니다.

 

네이버로 예약하면 7%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휘닉스 평창, 한화리조트에서 평창 한우마을까지 무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화리조트 (레드동/핑크동)도 픽업 차량이 오는데요,

저희는 이걸 잘 몰라서 휘닉스 라고 말했더니 블루동 앞으로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산책삼아 걸어갔는데, 한화리조트라고 하면 레드동 앞까지 픽업차량이 온다고 합니다.

 

휘닉스나 한화리조트나 다 같은 거라고 생각했는데 다르게 부르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전화로 픽업 차량 시간 및 탑승 장소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메인 건물 옆으로 마치 캠핑장처럼 준비되어 있습니다. 야외광장인데요.

여기는 별도 1만원 추가금이 있습니다.

5월의 평창은 덥지 않고 아직 쌀랑한 편이라서 다 실내에서 드시더라구요.

날이 더울 때는 기분도 내면서 야외광장에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야외광장 안전주의 사항도 있네요.

 

싸인이 상당합니다. 어떻게 연예인이 방문할 것을 알고 미리 사진을 뽑아서 준비할 수가 있는건가 싶은데.....

뭔가 좀...이상하긴 하지만...  그냥 그러려니 합시다 ㅋㅋㅋㅋ

 

메뉴입니다. 상차림비가 1인 4천원인데 7세 이하는 무료입니다.

저희는 아이가 7살, 3살 이라 무료이고, 어른 2명이라 상차림비는 8천원입니다.

소주가 4천원인게 저렴하게 느껴지는 마법 ㅋㅋㅋㅋㅋ

 

실내 공간이 상당히 넓어요. 일요일이라 그나마 자리가 좀 남아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가족 단위로 많이 방문합니다. 20대의 젊은 커플은 보이지 않더군요.

아무래도 한우 가격이 좀 있는 편이긴 하니까요.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한 가족이나 아이들을 데리고 온 가족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셀프코너에서는 상에 올라가는 모든 것을 셀프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지역특산품들이 진열되어 있더군요. (이런건 과감히 패스) 나는 한우를 먹으러 왔다구요 ㅋ

 

 

가장 중요한 정육매장입니다. 구워먹을 한우를 구매해야죠 ㅋㅋㅋㅋ

 

 

투플 (1++), 원플(1+)로 구분되어 있구요.

적은양 많은양 다양한 부위를 골라 먹을 수 있답니다.

 

 

수라간 특선도 있는데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ㅋㅋㅋㅋ

 

저는 1++ 투플 500g으로 하나 골랐습니다.

 

 

500g 한우모듬입니다. 영롱합니다. 마블링 잘 된 것으로 골라봤습니다. 가격은 15만원정도인데, 7프로 할인해서 약 14만원에 구매했습니다. 한우 꽃등심, 채끝, 부채, 살치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표 뒤에 이벤트로 추첨같은게 있나봐요. 저희는 아무것도 없어서... 패스..

 

기본 상차림에 숯불이 활활~ 깍두기처럼 보이는 저게 감자인데 생각보다 맛나서 계속 먹었어요 ㅋㅋㅋㅋ

고기 먹을 땐 야채를 많이 먹어줘야 죠~~ 동치미도 굿굿.

고기를 올립니다. 아주 영롱합니다. 살살 녹아요. 아이들 때문에 먹는게 전투에 가깝지만, 정말 맛있네요 ㅋㅋㅋ

 

다 맛있어서 먹기에 바빠서 ,,, 꽃등심이 올라간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후식으로 육회비빔밤을 주문했습니다. 뭔가 안먹으면 안 될 것 같은 느낌에 배부른데 주문했더랍니다 ㅋㅋㅋ

 

고추장 양념을 적당히 넣어야 해요. 조금 짤 수 있으니까요. 양이 많아서 다 못먹었... 아직도 생각나요 ㅋㅋ

 

다방도 준비되어 있어요 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및 뻥튀기도 보이네요 ㅋ (추가요금이 아마도 있을걸요)

 

 

이게 있긴 한데요 ㅋㅋㅋ 여기에 다 체크는 안하시더라구요. 

 

이 영수증은 한우 구매할 때의 영수증 ㅋㅋㅋ

상차림비 및 후식 + 소주 가격은 별도로 한번 더 계산했어요(영수증이 어디있더라..)

 

 

한우 가격이 좀 나가긴 하지만 ㅎ

평창 갔는데 한우 안 먹으면 뭔가 좀 서운하죠 ㅎㅎ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와야겠어요.

 

 

 

평창 한우마을 면온점 위치 장소입니다.



내돈내산

 

또 방문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