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305평창

평창 한화리조트 레드동 : 스위트 가성비 숙소 추천

by 심찬 2023. 5. 26.
반응형


평창 한화리조트 레드동 : 스위트 가성비 숙소 추천

 

평창 한화리조트 레드동 숙박 후기를 남깁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깔끔해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추천합니다!

 

 

한화리조트 평창에는 다른 건물들이 함께 있어서

처음엔 좀 헷갈렸어요 ㅋㅋ

 

휘닉스 호텔

휘닉스 평창 (그린동, 블루동)

휘닉스 평창콘도 (오렌지동)

블루캐니언 => 워터파크

한화리조트 평창 (레드동, 핑크동)

 

건물이 따로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사진의 왼쪽이 레드동 / 오른쪽이 핑크동

출처 : 네이버지도 업체등록사진

 

휘닉스 평창 (오렌지동, 그린동, 블루동)

출처 : 네이버지도 업체등록사진

 

오렌지동이 휘닉스 평창 콘도 건물입니다.

 

그린동은 최근에 리모델링을 했다고 해요.

 

 


 

 

숙소 방 입구입니다.

열쇠에요 ㅋㅋㅋ

 

카드키가 아니라서 살짝 당황했지만, 열쇠가 정감있고 좋네요 ㅋㅋㅋ

그런데 말입니다. 열쇠를 넣어도 문이 잘 안 열려서 살짝 당황..... 

여차저차 몇 번 시도해보니 열려서 들어갔습니다 ㅋㅋ

 

거실입니다. 널찍합니다.

에어콘은 최신 기기로 들어가 있는 듯 합니다.

TV는 좀 작아요. 30인치 될랑 말랑 ㅎㅎ 

케이블 나와요.

냉장고 / 인덕션 / 밥통 / 커피포트 등이 구비되어 있네요. 

 

안방 입니다. 침대도 있구요. 안방 화장실도 있구요.

 

안방 화장실 입니다. 샤워 하기엔 조금 작아요.

 

작지 않은 작은 방입니다. 아이들이 어려서 이방에서 다 같이 잤아요.

 

이불이 벽장에 있습니다. 어른 2명, 아이 2명이 함께 자기에 충분했어요.

 

바닥 이불 쿠션감이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공용 화장실입니다. 세면대가 밖에 있어요. 샤워 부스 있구요. 욕조 없습니다.

 

비누, 샴푸 및 바디워시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회용품 관련 법령으로 칫솔 및 치약 없습니다. 개인 준비 필수)

 

시설이 깔끔하니 좋아요.

 

 

 

베란다 바깥으로 보이는 뷰입니다. 탁 트인게 정말 좋아요. 

 

왼편으로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이 보여요.

 

 

탁 트인 뷰가 일품인 곳입니다.

 

안방에서 보이는 뷰입니다.

 

H-LIVE 멤버십 런칭했다고 해요.

 

H-LIVE 멤버십 서비스로 3가지 웰컴 3종 쿠폰을 제공합니다.

 - 뽀로로아쿠아빌리지 50% 할인

 - 설악 워터피아 50% 할인

 - 온천 사우나 무료

 

 

시설에 조금 오래된 느낌이 있긴 하지만,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는 편이었습니다.

 

아이도 집이 참 좋다고 하네요 ㅋ

 

가성비 숙소로 아주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한화리조트 평창 레드동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