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305평창

평창 카페 바람의 언덕, 대관련 양떼목장 앞, 카페 추천

by 심찬 2023. 5. 28.
반응형

 

평창 카페 바람의 언덕, 대관련 양떼목장 앞, 카페 추천

 

너는 지금 커피가 땡긴다

 

대관련 양떼목장 주차장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길거리의 흔한 카페처럼 보이지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ㅎ

 

 

"너는 지금 커피가 땡긴다" 

이 문구가 살살 약올리듯 ㅋㅋㅋ 괜찮네요 ㅋㅋㅋ

 

 

이 앞자리가 괜찮습니다. 사람들이 앉아서 시간을 즐기고 있는 모습입니다.

 

 

카페 바람의 언덕과 강릉 보헤미안 로스터즈와 함께 협업을 했다고.... 뭐 그렇다고 하네요 ㅋㅋ

들어가봅니다 ㅎㅎ

 

바람의 언덕과 풍차와 자전거가 데코가 보이죠. 커피빵도 팔고, 기념품도 팔고 있네요 ㅋ

곰인형과 작은 양 인형이 아이들 눈에 안보여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병음료도 판매 중이시구요.

 

오픈 주방입니다. 뭔가 좀 정돈된 듯 하면서도 어수선하면서도 ㅋㅋㅋㅋ

 

1층과 작은 2층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1층이 창이 널찍해서 1층 창가에 다들 앉아 계시네요.

강릉커피잼보다 저는 강릉 커피빵에 관심이 가서..... 커피빵 하나 구매했더랍니다 ㅋㅋㅋ

 

먼저 음료를 주문해야죠.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국룰이죠 ㅋ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네요.

 

커피빵 하나 주문해주구요. 1상자에 1만원 (6개 들어있었나.)

 

구매한 커피빵 입니다 ㅋ 선물하기 좋은 느낌의 포장 상자입니다.

 

1개씩 개별 포장 되어 있어요. 빵 내부에는 앙금이 들어 있는데요. 커피 맛이 풍겨서 괜찮더라구요. 아이들이 먹어도 될지 말지 좀 애매하긴 했는데 3살 아이가 먹고 싶어해서 그냥 줬어요. 커피 함량이 그렇게 많지는 않으니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서 그냥 줬어요. 점원한테도 물어봤는데 아이들이 먹어도 괜찮다고 해서 그냥 줬습니다.

 

달달하니 아메리카노랑 먹기 좋은 맛이었습니다.

 

 

커피도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산미있는 커피 안좋아하는데, 산미도 없고 고소한 진한 맛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커피 맛 때문에 추천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여기에 앉아서 힐링합니다. 바람이 살살불고 풍력 발전기 바람개비가 돌아가는 것 멍하니 보고 있기 좋은 장소입니다.

 

아이들이 먹을 아이스 초코라테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ㅋㅋ

 

주차장 뷰라서 살짝 아쉽긴 하지만 뻥 틔인 뷰라서 좋아요.

 

 

7살 딸이 찍었네요. 언제 찍었니 ㅋㅋㅋ

 

 

영수증 참조하세요.

 

 

커피맛도 좋고 잠깐 휴식하기 좋은 바람의 언덕 카페 였습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