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204제주

제주 세화 감성숙소 추천 : 밸란디

by 심찬 2022. 5. 6.
반응형

제주 세화 감성숙소 추천 : 밸란디

제주 세화 해수욕장 주변의 숙소 밸란디에 2박3일을 머물렀습니다.

안거리에 머물렀습니다. 1박에 22만원 지불했습니다. 2박했으니 44만원...

안거리 밖거리
23만원 15만원
연박할인 2만원 연박할인 2만원

 

감성 돋는 숙소의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주인 아저씨께서 따뜻하게 맞아주셨습니다. 청소부터 숙소를 혼자 다 관리하시는 듯 합니다.

아주 친절하시고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십니다.

도로 인접부에 3개 차량 주차가 가능합니다.

 

밸란디는 마당이 3곳이나 있는데요.

먼저 바다를 마주보고 있는 마당 공간입니다. 바람이 불어 천이 흩날립니다. ㅎ

첫날은 날씨가 비오고 흐렸는데

다음 날은 날씨가 맑아서 좋았어요. (다음날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ㅋㅋㅋ)

숙소의 뒷 부분에는 작은 마당이 또 하나 있더랍니다.

 

오른쪽에 작은 건물 보이시나요? 여기는 카페 공간인데요. 음료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이 공간을 사용하지는 않았어요. 아이들 때문에...)

이 안에서 맛난 음료 한 잔 하는 것도 좋을 듯 해요.

숙소 뒷 공간에 마당이 또 있어요.

 

이 곳은 숙소 앞 공간입니다.

저는 이 마당이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

뭔가 포근하게 감싸는 공간이기도 하고 커피 한 잔 하며 하늘을 바라보기도 좋더군요.

 

숙소 내부를 살펴볼게요.

 

오래된 옛건물을 리모델링했습니다. 전기선이 노출되어 있죠.

천장이 낮은 편이나 180까지는 괜찮지만 머리가 살짝 닿는 곳도 있을 수 있어요 ㅋ

화장실 공간도 깔끔합니다.

화장실 공간입니다.

샤워부스입니다.

에어콘, 보일러 시설이 잘 되어 있구요. 
수건도 참 많이 준비되어 있더군요.

침실 1 공간입니다. 

침실2 공간인데 돌아가며 자는 아이는 여기서 베개로 막고 재우기 좋았어요.

아이를 위한 침구 추가도 별도 요청시 가능합니다. (추가 비용은 없는 듯 했어요)

빔프로젝트로 벽에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도 볼 수 있구요. 넷플릭스는 비번 알려주십니다.

저 TV시청용 쿠션의자(?)가 탐나더군요 ㅋㅋㅋㅋㅋ 각도 조절도 되고 좋더라구요 ㅋㅋ

가운데 거실 공간에 앉아 도란도란 얘기도 나누고 밥도 먹을 수 있습니다.

가운데 바구니에는 여러 종류의 과자도 다량 구비되어 있어요 ㅎㅎ

주방이 널찍합니다. 세탁기, 전자렌지, 캡슐커피머신, 인덕션, 냉장고 등등 다 있네요 ㅎ

조미료, 물티슈, 각종 잔도 구비되어 있죠.

아늑한 제주 감성 숙소 밸란디 였습니다.

 

굳이 단점이 있다면 방과 방을 지날 때 바닥에 턱이 있어서 발이 걸린다는 점을 꼽을 수가 있어요.

옛날 집을 리모델링했기 때문에 감수해야하는 부분이겠죠 ㅎ

 

 

밸란디 숙소 위치입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