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204제주

제주 슬슬슬로우 돔베라면 땡초김밥

by 심찬 2022. 5. 11.
반응형



제주 슬슬슬로우 돔베라면 땡초깁밥

제주 슬슬슬로우는 검색해서 알아낸 곳입니다.

사진 비쥬얼에 이끌려 슬슬슬로우까지 왔습니다.


가게 디자인이 세련된 모습입니다

11시30분 오픈입니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가게 앞에서 사진찍고 놀았습니다.

제주는 모든 곳이 포토존 ㅋ 

아기 돌하르방이네요 ㅋㅋ

 

돔베라면 1개에 1만1천원입니다.

성인기준 1인1라면 주문해야 합니다.

 

방문 전에 검색했을때는 덮밥이 있었는데;; (아이들 먹일 음식으로 덮밥을 생각했는데요ㅠㅠ)

없어졌어요;; 아이 부모님들 참조하세요.... (2022년4월말 기준)

 

내부 인테리어가 감각적이네요. 

 

이쪽 뷰도 좋은데... 반대편 뷰가 더 좋아요(아.. 사진이 없네...ㅠ)

 

 

7년 전통 돔베라면~

로칼 푸-드, 셀프죤 ㅎㅎ

제주 느낌 ㅋㅋ

 

 

돔베라면 2개(1만1천 X 2),

돔베고기 조금(5천),

땡초깁밥(5천),

공기밥(1천)을 주문했습니다.

 

3만원이 훌쩍 넘네요.

 

먼저 땡초깁밥은 매운 김밥을 예상했는데... 아니었습니다.

일단 맵지 않아서 살짝 당황했는데..

고기인가? 참치인가? 들어가 있는데... 사실 이게 왜 5천원이지 싶었어요;;;

 

근데 맛은 있어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어디서 먹어본 듯한 김밥의 맛이었어요. (혹시 땡초를 빼고 만드셨나;;)

 

먼저 면은 일반 라면의 면을 사용했습니다. (읭?... 생면아닙니다.)

국물은 해장라면 느낌입니다. 칼칼하니 얼큰하고 약간 이국적인 맛을 가미했습니다.

돔베고기가 올라가있습니다.

 

저는 기대가 좀 컸나봅니다.

분명 맛있는 라면은 맞는데 1만1천원의 가격을 주고 먹기에는 조금 아쉬웠다랄까요.

 

라면 양은 적지 않아서 충분히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맛은 있지만

높은 가격에 비해서는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았어요.

숙소에서 멀리 운전해서 왔는데..

나름 비싼 돈을 냈는데.. 기대감을 충족하지는 못했어요.

그래도 든든하게 해장라면 한사발 했습니다.

 

 

맛은 있었으나 아쉬움도 있었다.

 

 

슬슬슬로우

위치정보입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