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204제주

제주 숙소 추천 소노캄 / 조식

by 심찬 2022. 5. 13.
반응형

제주 숙소 추천 소노캄  / 조식

 

 

제주 소노캄에서 2박을 머물렀습니다.

회사를 통해(계열사 할인) 예약해서 1박에 약 15만원 정도(숙소 비용만) 사용했습니다.

(조식비용, 수영장 등은 별도 비용입니다.)

일반 예약시 1박에 약 20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소노캄에서 가장 눈에 띄는 조형물인 듯 합니다.

빨간색이 인상적입니다 ㅎ

 

소노캄 단지 안내도 입니다.

단지가 널찍해서 돌아보려면 시간이 좀 걸립니다 ㅎㅎ

프론트에서 예약된 숙소 배정받아 체크인 하고 숙소로 이동합니다.

 

 

바로 숙소로 들어왔습니다.

 

숙소 상태는 아주 깔끔하게 널찍합니다.

 

킹 사이즈 침대 + 바닥에 이부자리 2인이 가능합니다.

 

티비와 소파, 냉장고 등이 있습니다.

방쪽에 작은 세면대가 있네요 ㅎ

 

화장실입니다. 사진오른편으로 샤워 부스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포트와 커피, 티 종류가 있습니다.

 

베란다도 있고, 바깥으로 보이는 풍경입니다. 나무때문에 바다쪽이 잘 보이지는 않네요.

 

 

 

조식 뷔페 정보입니다.

 

사전 결제시 1인 2만5천5백원입니다.

저희는 체크인 할 때 사전 예약을 했습니다.

 

 

조식뷔페 공간은 체크인했던 건물의 5층에 있습니다.

체크인 공간은 4층입니다. (1층인것 같은 공간이 4층이라 약간 헷갈려요 ㅎㅎㅎ)

 

쉐프의 키친 (뷔페 이름입니다 ㅎㅎ)

스프로 시작해야겠죠 ㅎ

 

조식 뷔페는 깔끔합니다. 요거트, 주스 부터 시작해서.

야채류, 시리얼 종류

찜? 볶음류? 반찬들이 있구요

계란, 소시지부터 다양한 음식이 즐비합니다.

빵은 이것말고도 별도로 데워 먹을 수 있는 빵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게 더 맛나서 이것만 먹은듯 ㅋㅋㅋ

원하는 종류의 계란요리를 직접 해주십니다. 바로 옆에 쌀국수도 있습니다.

 

오렌지랑 파인애플 과일류도 좀 있었는데 사진에 없네요. 

후식으로 과일과 커피 한잔 때리고 마무으리~~

 

소노캄 조식 깔끔하고 가격대비 저는 만족했어요.

 

 

 

내돈내산

 

소노캄 산책코스 및 수영장 후기는 별도 포스팅으로 남깁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